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
2026-06-25 09:01
7,91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
형들 오늘 KBO 경기 ㄹㅇ 기대되지 않음? 어제 저녁부터 야구 관련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ㅋㅋㅋㅋㅋ 나만 그런가? 평소보다 오늘 경기 기다리는 마음이 좀 더 특별하다 해야 하나. 날씨도 좋고 시원한 맥주 한 캔 하면서 야구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설레네. 이번 주 내내 스트레스받던 거 오늘 야구 보면서 싹 날려버려야지.
특히 이번 주에 2026 KBO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 발표된 거 고 더 흥분한 듯. 명단 보니까 역시 다들 납득할 만한 선수들이 뽑혔더라고. 특히 류지혁이랑 김혜성 보면서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 싶었음. 근데 베스트 12에 대한 형들 의견은 어땠음? 나는 거의 다 동의하는데, 몇몇 포지션은 솔직히 좀 의외인 선수도 있긴 했거든. 물론 다들 잘하는 선수들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선수가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좀 들었음. 암튼 이 베스트 12 선수들이 모여서 보여줄 경기력은 상상만 해도 짜릿하네.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경기에서 눈여겨봐야 할 건 역시 투수진 아니겠음? 최근에 LG 외인 투수가 161.7km 던지면서 문동주 기록 깼다는 뉴스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구속 신경 안 쓴다고 했는데 그게 진짜였네 ㄷㄷㄷ 문동주도 KBO에서 최고 구속이라고 난리 났었는데, 그걸 또 깨는 투수가 나오다니 KBO 리그 수준이 ㄹㅇ 미쳤다고 생각함. 오늘 경기에서도 혹시 또 새로운 기록이 나오거나, 아니면 이 외인 투수가 다시 한번 괴물 같은 피칭을 보여지 궁금해서 미치겠음. 물론 투수 혼자 하는 경기는 아니지만, 투수의 활약 여부가 오늘 경기의 승패를 가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일 거라고 봄.
아 그리고 하현승 선수 얘기는 진짜 너무 충격적이었음. '최대어' 하현승이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는 단독 기사 봤을 때, 나 진짜 눈을 비볐다. KBO 잔류 선언했다고 들었는데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진심이라니 ㄷㄷㄷㄷ 이건 뭐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니냐?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만약 하현승 선수가 진짜 양키스로 간다면 KBO 리그에는 엄청난 손실일 거고, 메이저리그에서는 또 하나의 역대급 스토리가 탄생하는 거겠지. 오늘 경기 중에 혹시 하현승 선수 관련해서 새로운 소식이 뜰까 봐 계속 핸드폰 보고 있을 듯.
솔직히 KBO리그 수준이 예전보다 훨씬 높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김서현 선수 기록 가뿐히 넘었다는 얘기나, 외인 투수들 활약 보면 진짜 리그 전체의 퀄리티가 올라간 게 느껴짐. 예전에는 그냥 국내 선수들 위주로 봤는, 요즘은 외인 선수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도 워낙 뛰어나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런 선수들이 KBO에 더 많이 와줬으면 좋겠음. 물론 해외 진출하는 선수들은 아쉽지만, 그만큼 또 새로운 스타들이 나타나니까 리그 전체가 활기 넘치는 것 같음.
난 오늘 특히 우리 팀 경기가 너무 기대됨. 어제 좀 아쉽게 졌는데, 오늘은 꼭 설욕전 펼쳐서 이겼으면 좋겠다. 요즘 타선이 좀 답답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오늘은 시원하게 홈런도 좀 터뜨려주고, 수비도 탄탄하게 잘 해줬으면 하는 바람임. 투수들도 제발 자기 역할 톡톡히 해내서 무실점 승리까지 가면 완벽할 것 같음. 오늘은 진짜 이겨야 한다고 본다 ㅠㅠ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맥주 한 캔 하면서 형들이랑 같이 채팅이나 할까 함 ㅋㅋㅋㅋ 혹시 오늘 직관 가는 형들 있음? 부럽다 ㅠ 나는 집에서 편하게 응원해야지. 형들은 오늘 어떤 팀 경기가 제일 기대됨? 그리고 오늘 경기 보면서 특별히 기대하는 선수가 있거나, 아님 이건 봤으면 하는 장면 같은 거 있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특히 이번 주에 2026 KBO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 발표된 거 고 더 흥분한 듯. 명단 보니까 역시 다들 납득할 만한 선수들이 뽑혔더라고. 특히 류지혁이랑 김혜성 보면서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 싶었음. 근데 베스트 12에 대한 형들 의견은 어땠음? 나는 거의 다 동의하는데, 몇몇 포지션은 솔직히 좀 의외인 선수도 있긴 했거든. 물론 다들 잘하는 선수들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선수가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좀 들었음. 암튼 이 베스트 12 선수들이 모여서 보여줄 경기력은 상상만 해도 짜릿하네.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경기에서 눈여겨봐야 할 건 역시 투수진 아니겠음? 최근에 LG 외인 투수가 161.7km 던지면서 문동주 기록 깼다는 뉴스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구속 신경 안 쓴다고 했는데 그게 진짜였네 ㄷㄷㄷ 문동주도 KBO에서 최고 구속이라고 난리 났었는데, 그걸 또 깨는 투수가 나오다니 KBO 리그 수준이 ㄹㅇ 미쳤다고 생각함. 오늘 경기에서도 혹시 또 새로운 기록이 나오거나, 아니면 이 외인 투수가 다시 한번 괴물 같은 피칭을 보여지 궁금해서 미치겠음. 물론 투수 혼자 하는 경기는 아니지만, 투수의 활약 여부가 오늘 경기의 승패를 가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일 거라고 봄.
아 그리고 하현승 선수 얘기는 진짜 너무 충격적이었음. '최대어' 하현승이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는 단독 기사 봤을 때, 나 진짜 눈을 비볐다. KBO 잔류 선언했다고 들었는데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진심이라니 ㄷㄷㄷㄷ 이건 뭐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니냐?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만약 하현승 선수가 진짜 양키스로 간다면 KBO 리그에는 엄청난 손실일 거고, 메이저리그에서는 또 하나의 역대급 스토리가 탄생하는 거겠지. 오늘 경기 중에 혹시 하현승 선수 관련해서 새로운 소식이 뜰까 봐 계속 핸드폰 보고 있을 듯.
솔직히 KBO리그 수준이 예전보다 훨씬 높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김서현 선수 기록 가뿐히 넘었다는 얘기나, 외인 투수들 활약 보면 진짜 리그 전체의 퀄리티가 올라간 게 느껴짐. 예전에는 그냥 국내 선수들 위주로 봤는, 요즘은 외인 선수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도 워낙 뛰어나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런 선수들이 KBO에 더 많이 와줬으면 좋겠음. 물론 해외 진출하는 선수들은 아쉽지만, 그만큼 또 새로운 스타들이 나타나니까 리그 전체가 활기 넘치는 것 같음.
난 오늘 특히 우리 팀 경기가 너무 기대됨. 어제 좀 아쉽게 졌는데, 오늘은 꼭 설욕전 펼쳐서 이겼으면 좋겠다. 요즘 타선이 좀 답답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오늘은 시원하게 홈런도 좀 터뜨려주고, 수비도 탄탄하게 잘 해줬으면 하는 바람임. 투수들도 제발 자기 역할 톡톡히 해내서 무실점 승리까지 가면 완벽할 것 같음. 오늘은 진짜 이겨야 한다고 본다 ㅠㅠ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맥주 한 캔 하면서 형들이랑 같이 채팅이나 할까 함 ㅋㅋㅋㅋ 혹시 오늘 직관 가는 형들 있음? 부럽다 ㅠ 나는 집에서 편하게 응원해야지. 형들은 오늘 어떤 팀 경기가 제일 기대됨? 그리고 오늘 경기 보면서 특별히 기대하는 선수가 있거나, 아님 이건 봤으면 하는 장면 같은 거 있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ㅋㅋㅋㅋ 복귀 초반엔 좀 삐걱거리는 감이 있었는데 확실히 한두 경기씩 치르면서 폼 올라오는 게 보이더라. 특히 슈퍼캐치는 진짜 지렸음. 저게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수비라니 ㄷㄷ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보면 가끔 야구 재미없어짐 ㅋㅋㅋ 혼자 다 해먹으니까 다른 선수들이 너무 평범해 보이잖아. 근데 또 그게 오타니의 매력이지.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중원 싸움 얘기 나오니까 작년에 그 경기 생각나네요 ㅋㅋㅋ 그때도 중원 개털려서 진짜 답답했는데 ㅠㅠ 감독님 고집은 진짜 알아줘야 함. 김민재도 괜히 인터뷰에서 힘들어하는 티 낸 게 아니라고 봄. 선수들만 죽어나는 전술은 이제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는 거 아직 오피셜 아님. 이적설만으로 이렇게 김칫국 마시는 건 좀 그렇지 않음? 솔직히 저 가격이면 다른 팀들도 충분히 노릴 수 있다고 봄.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어제 그거 보고 혈압 올랐잖음 ㅋㅋㅋ 토푸리아가 걍 줘팰뻔했는데 판정 줘버리네 ㄷㄷ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는 판정은 좀 아니라고 봄. 전 챔피언 말도 그렇고 너무 편파적인거 아니냐고... 심판들 눈 삐었나 진짜.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간지 컨디션 좋아 보였다고? 난 솔직히 좀 무거워 보이던데... 볼 간수도 예전만큼 찰지게 못하는 거 같고. 다음 경기에서 부활했으면 좋겠네 그래도.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에 페이커 선수 유튜브 보니까 해외 일정 엄청 많던데, 대전까지 오면 진짜 바쁘겠다. 그래도 e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모습은 항상 멋있는 듯. 개인적으로는 다음 시즌에 더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음!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펩이 떠나면 엘리엇 앤더슨한테는 오히려 기회 될 수도 있겠네. 펩 전술이 너무 세밀해서 선수 개성을 죽인다는 얘기도 많았잖아. 새로운 감독 오면 더 날아다니는 거 볼 수 있을 듯.6시간 45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