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
2026-06-25 13:15
7,85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
형들 오늘 축구 보는데 진짜 비니시우스 또 라이브였음? ㅋㅋㅋ 스코틀랜드랑 브라질 경기 보는데 비니시우스가 또 한 건 했더라. 진짜 이 형은 맨날 화제의 중심이야.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니까 '비니시우스가 분위기 초쳤다' 이런 헤드라인 뜨는 거 보고 역시 싶었다. 솔직히 스코틀랜드 입장에서는 좀 억울할 수도 있겠는데, 비니시우스 플레이 보면 진짜 얄밉지만 실력은 인정할 수밖에 없 않음? 볼 컨트롤이나 드리블링은 진짜 넘사벽인 것 같음.
이번 경기도 스코틀랜드가 어떻게든 버텨보려고 했는데, 비니시우스가 계속 흔드니까 결국 무너지는 그림이었잖아. 스코틀랜드 팬들 지금 '집에 가야 할 것 같다' 이런 반응 많던데 진짜 안쓰럽더라 ㅠㅠ 월드컵 진출팀들 윤곽 잡히는 시점이라 한 경기 한 경기가 다 살얼음판인데, 브라질은 비니시우스 있어서 진짜 든든하겠다 싶었음. 반면에 스코틀랜드는 이번 패배로 조별리그 통과가 더 힘들어졌다고 하던데, 남은 경기 진짜 드라마 써야 할 듯. 모로코는 아이티 잡고 진출 확정 지었다던데, 역시 강팀들은 다르네.
비니시우스는 진짜 요즘 물 올랐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팀에서도 핵심이고, 국대에서도 존재감 뿜뿜하고. 이번 시즌 끝나고 이적설 같은 거 또 돌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진짜 잘 잡고 있어야 할 듯. 이 정도 퍼포먼스면 어디 가서도 주전 먹고도 남을 것 같음.
형들은 비니시우스 플레이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과하다 싶을 때도 있는데, 워낙 재능이 특출나니까 뭐라 하기도 애매함. 이번 월드컵에서 비니시우스가 또 어떤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 반 걱정 반임. 스코틀랜드는 남은 경기 힘내라 진짜 ㅠㅠ 화이팅이다!
이번 경기도 스코틀랜드가 어떻게든 버텨보려고 했는데, 비니시우스가 계속 흔드니까 결국 무너지는 그림이었잖아. 스코틀랜드 팬들 지금 '집에 가야 할 것 같다' 이런 반응 많던데 진짜 안쓰럽더라 ㅠㅠ 월드컵 진출팀들 윤곽 잡히는 시점이라 한 경기 한 경기가 다 살얼음판인데, 브라질은 비니시우스 있어서 진짜 든든하겠다 싶었음. 반면에 스코틀랜드는 이번 패배로 조별리그 통과가 더 힘들어졌다고 하던데, 남은 경기 진짜 드라마 써야 할 듯. 모로코는 아이티 잡고 진출 확정 지었다던데, 역시 강팀들은 다르네.
비니시우스는 진짜 요즘 물 올랐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팀에서도 핵심이고, 국대에서도 존재감 뿜뿜하고. 이번 시즌 끝나고 이적설 같은 거 또 돌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진짜 잘 잡고 있어야 할 듯. 이 정도 퍼포먼스면 어디 가서도 주전 먹고도 남을 것 같음.
형들은 비니시우스 플레이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과하다 싶을 때도 있는데, 워낙 재능이 특출나니까 뭐라 하기도 애매함. 이번 월드컵에서 비니시우스가 또 어떤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 반 걱정 반임. 스코틀랜드는 남은 경기 힘내라 진짜 ㅠㅠ 화이팅이다!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8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 초반에 살짝 주춤하더니 결국 해내네. 다저스도 오타니 버프 제대로 받는듯. 올스타 가서 또 레전드 퍼포먼스 보여줄 각이다 ㄷㄷ6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확정이라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이러면 또 챔스 본다고 쿠플 해지 못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이번 달 월급은 또 중계권 파티에 다 털리게 생겼네. 텅장 될 생각하니 벌써부터 한숨만 나온다 휴.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독립야구 자체엔 큰 관심 없었는데 하현승 선수 때문에 보기 시작함 ㅋㅋㅋ 다시 프로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 근데 아무리 잘해도 한번 나간 선수가 다시 들어오는 게 쉽진 않다고 하던데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볼 테고... 이번 달 중계권료도 아웃백 스테이크 썰어 먹을 돈인데, 이 돈 낼 가치가 있는 경기력 보여줘야 할 텐데 ㅠㅠ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스탯 보러 스포티비 결제했더니 이제는 쿠팡플레이에서 이강인 경기 보라고 알림 뜨네요. 이 달도 통장 잔고 바닥인데, 이강인 선수 활약상 챙겨보려면 제가 먼저 파산하게 생겼어요.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타격은 원래부터 잘했지만 수비는 올해 유독 포텐 터지는 것 같지 않냐? 스프링캠프 때 수비 훈련 엄청 했다더니 그게 이렇게 빛을 발할 줄이야. 꾸준함이 진짜 무섭다.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식 나이도 있고 퓨리랑 계속 밀당하는 것도 지쳤을 거야. 벨트 반납하고 마지막으로 한탕 크게 벌고 빠지는 그림도 나쁘지 않다고 봄 난.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뮌헨 경기도 봐야 하는데… 후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이러다간 진짜 월급보다 중계권료가 더 나가겠어 ㅠㅠ 통장 텅장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이번 달은 또 뭘 아껴야 하나…3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