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
2026-06-25 21:14
8,30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
형들 오늘 다들 NBA 소식 접했음? 어제부터 계속 뜨던 소식인데,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가 거의 확정이라는 기사가 뜨네. ㄹㅇ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지 않냐? 몇 년 전만 해도 누가 이 선수가 이렇게 레이커스에서 중요한 역할 할 줄 알았겠냐고 ㅋㅋ 진짜 재계약 규모 보면 입이 떡 벌어진다 떡 벌어져. 초대형 계약 임박이라는데, 레이커스가 이 정도로 베팅할 줄은 몰랐음.
솔직히 리브스가 지난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는 미쳤지. 플옵 때 클러치 능력도 그렇고, 르브론이랑 합도 너무 좋았고. 근데 이 정도 계약이면 거의 주전급 대우 아니냐? 이게 비드래프트 선수한테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팀 입장에선 핵심 선수 지키는 게 중요하겠지만, 다른 FA 선수들 계약 보면서 리브스 재계약이 너무 과한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나오는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얘가 이 정도 대우 받을 만하다고 봄?
아니면 레이커스가 르브론이랑 AD 맞춰주려고 무리해서라도 잡는 건가? 만약 리브스가 다른 팀 갔으면 레이커스 전력에 타격이 꽤 컸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 정도 금액이면 다른 알짜배기 선수 영입할 수도 있었던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번 재계약이 레이커스한테 득이 될지 독이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자, 형들! 이 리브스 재계약 건에 대해서 할 말 많을 것 같은데, 자유롭게 의견 좀 남겨줘봐. 과연 레이커스의 판단이 옳았던 건지, 아니면 다른 더 좋은 선택지가 있었던 지, 우리끼리 한번 제대로 토론해보자고 ㅋㅋ
솔직히 리브스가 지난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는 미쳤지. 플옵 때 클러치 능력도 그렇고, 르브론이랑 합도 너무 좋았고. 근데 이 정도 계약이면 거의 주전급 대우 아니냐? 이게 비드래프트 선수한테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팀 입장에선 핵심 선수 지키는 게 중요하겠지만, 다른 FA 선수들 계약 보면서 리브스 재계약이 너무 과한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나오는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얘가 이 정도 대우 받을 만하다고 봄?
아니면 레이커스가 르브론이랑 AD 맞춰주려고 무리해서라도 잡는 건가? 만약 리브스가 다른 팀 갔으면 레이커스 전력에 타격이 꽤 컸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 정도 금액이면 다른 알짜배기 선수 영입할 수도 있었던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번 재계약이 레이커스한테 득이 될지 독이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자, 형들! 이 리브스 재계약 건에 대해서 할 말 많을 것 같은데, 자유롭게 의견 좀 남겨줘봐. 과연 레이커스의 판단이 옳았던 건지, 아니면 다른 더 좋은 선택지가 있었던 지, 우리끼리 한번 제대로 토론해보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1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1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2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2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나 어제 송성문 타격 보고 지릴뻔했는데 오늘은 이정후가 제대로 불 지르네 ㅋㅋㅋ 진짜 드라마 한 편 찍었다. 엠팍 가보니까 다들 난리났더라 역시 국뽕 야구는 못 참지.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솔직히 토푸리아 얼굴 망가진 거 보면 쌈 좀 잘하는 동네형 같아서 더 친근함 ㅋㅋㅋ 근데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진짜 미쳤었죠. 저는 그 경기 다시보기로 세 번 봤는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함 ㅋㅋㅋㅋ 이번에도 레전드 경기 한번 뽑아주면 좋겠네요.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솔직히 하현승 폼 보면 투수보단 타자로 키우는 게 더 낫지 않음? 고교 때 타격 스탯이 미쳤던데. 두산 가면 김재환 후계자로 딱일 거 같은데.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그거 기사 자세히 보면 구속 측정 방식이 좀 다르다고 하지 않았음? 스탯캐스트 말고 다른 방식으로 재서 더 높게 나온 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ㅋㅋㅋ 물론 그래도 엄청 빠른 건 맞지만 솔직히 채프먼 전성기 구속이랑 비교하긴무리일 듯 ㅋㅋㅋ 아직 마이너니까 일단 지켜보자고 ㅋㅋㅋ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양키스 거절은 좀 너무했다 ㅋㅋㅋ KBO에서 뛰는게 꿈이라니 뭐 그것도 존중은 하는데 현실적으로 보면 이해가 안 가는 건 맞지. 나중에 후회할 일 없으려나? ㄷㄷ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고 KBO를 와? 아무리 KBO가 돈 많이 줘도 메이저리그 문턱을 거절하는 건 좀 말이 안 됨. 분명 구라 기사일듯 낚이지 마라 얘들아.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해서 또 얼굴 망가지는 거 아니냐? 드발리쉬빌리전 때 워낙 처절해서 좀 쉬어야 될 것 같았는데. 그래도 UFC 스타성 있는 애가 돌아오는 건 환영이다. 경기력만 좋으면 됨!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왔다 ㅋㅋㅋ 아니 저렇게 뛰는게 맞냐고. 차라리 클린스만 벤투보다 낫다는 소리 쏙 들어갔으면 좋겠다. 걍 망한 거 인정해야 할듯 ㅠㅠ7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