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2026-06-26 16:00
9,72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셨음? 오늘 월요일이라 다들 출근이나 학교 가느라 힘드셨을 것 같은데 그래도 오늘 믈브 경기들 라인업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평소에 퇴근하고 맥주 한 캔 따면서 믈브 보는 게 낙인데 오늘은 특히 볼만한 경기가 많은 것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 시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님들은 오늘 뭐 보실 건지 궁금하네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UFC 백악관 개최, 이거 국격 떨어지는 거 아님? ㄷㄷ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이제 국대 은퇴각 잡아야 하는 거 아니냐? ㅠㅠ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1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1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1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원래 쇼맨십 갑이잖아. 대선 시즌 다가오니까 일부러 젊은 층 표심 잡으려고 저러는 거 아님? 어차피 백악관에서 별짓 다 하던 양반인데, UFC 정도야 뭐 ㅋㅋㅋ4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들 그 기사 봤어요? 역대급 굴욕 서브미션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저는 솔직히 코좀 복귀 미련은 아직 좀 남음. 솔직히 한두 경기 정도는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너무 욕심인가 ㅠㅠ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1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1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1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국대 경기는 못 참지 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니까 나도 괜히 설렘 ㅋㅋㅋ 오늘 진짜 좋은 쪽으로 들썩였으면 좋겠다 ㅠㅠ 괜히 기대감만 높여놓고 실망 시키지 말자 우리 선수들!16시간 35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