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
2026-06-27 05:19
7,61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진짜 소름 돋아서 바로 글 씀. 아니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에 2648억 이적료 이거 맞아요?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봐도 거품 아닌가 ㄷㄷ 요즘 축구판 돈 너무 쉽게 쓰는 거 아니냐고요. 물론 잘하는 선수인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몸값이면 펠레 마라도나 부활해도 저 돈은 못 받을 듯 ㄹㅇ.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면서도 느꼈지만, 돈으로 다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EPL 올스타급이라는 잉글랜드가 가나 '질식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물론 가나 수비가 엄청나긴 했지만,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누가 봐도 압도했어야 정상 아닌가요? 괜히 몸값만 비싼 선수들 데려다 놓는다고 팀이 강해지는 건 아닌 것 같음. 앤더슨도 맨시티 가면 과연 그 몸값에 걸맞은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생각해보면 최근 몇 년간 빅클럽들 이적시장에서 돈 쓰는 거 보면 진짜 배짱 장사 오지는 것 같아요. 예전엔 1000억 넘는 이적료도 진짜 대단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2천억 넘는 것도 심심치 않게 나오네. 구단들은 돈이 썩어나나? 아니면 팬들이 호구로 보이나? 이런 거 보면서 오히려 축구에 대한 흥미가 좀 떨어진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도 살짝 그런 느낌 받음.
물론 선수들의 가치가 올라가는 건 좋은 일이지만, 이게 너무 과열되는 것 같아서 좀 그래요. 솔직히 2648억이면 우리나라 K리그 팀 몇 개는 사고도 남을 돈 아닌가요? 당장 전북 정정용 독님이 세계 최강 맨시티 맞받아친다고 팀 K리그 사령탑 맡으셨는데, 우리 K리그 선수들 몸값 다 합쳐도 앤더슨 한 명 몸값 안될 것 같은데 ㅠ. 이런 불균형 보면 좀 슬프기도 하네요.
솔직히 EPL 구단들은 진짜 돈 잔치 오지게 하는 것 같음. 중동 자본 들어오고 나서부터는 그냥 선수 한 명에 몇 천억씩 쓰는 게 일상 다반사가 되어버렸죠. 이러다 보면 진짜 부익부 빈익빈 현상만 더 심해질 것 같아요. 몇몇 빅클럽들만 독식하고, 다른 팀들은 그냥 들러리 서는 그림이 계속될까 봐 걱정됨. 축구의 재미는 다양한 팀들이 경쟁하고 이변이 나오는 건데, 지금은 너무 뻔한 그림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어떤 사람들은 "그만큼 가치 있는 선수니까 주는 거다"라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이건 그냥 인플레이션 끝판왕이라고 봄. 축구 시장이 이렇게 돌아가면 결국 선수들 몸값은 계속 천정부지로 치솟고, 그 부담은 고스란히 팬들에게 돌아오는 거 아니겠어요? 당장 계권료나 입장료 다 오르는 거 보면 답 나오잖아요.
물론 엘리엇 앤더슨 선수가 잘하는 건 맞지만, 2648억은 진짜 선 넘은 것 같네요. 그냥 맨시티가 돈 자랑 하는 걸로밖에 안 보임. 님들은 이번 엘리엇 앤더슨 이적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그 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달아주세요 ㄷㄷ
솔직히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면서도 느꼈지만, 돈으로 다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EPL 올스타급이라는 잉글랜드가 가나 '질식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물론 가나 수비가 엄청나긴 했지만,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누가 봐도 압도했어야 정상 아닌가요? 괜히 몸값만 비싼 선수들 데려다 놓는다고 팀이 강해지는 건 아닌 것 같음. 앤더슨도 맨시티 가면 과연 그 몸값에 걸맞은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생각해보면 최근 몇 년간 빅클럽들 이적시장에서 돈 쓰는 거 보면 진짜 배짱 장사 오지는 것 같아요. 예전엔 1000억 넘는 이적료도 진짜 대단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2천억 넘는 것도 심심치 않게 나오네. 구단들은 돈이 썩어나나? 아니면 팬들이 호구로 보이나? 이런 거 보면서 오히려 축구에 대한 흥미가 좀 떨어진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도 살짝 그런 느낌 받음.
물론 선수들의 가치가 올라가는 건 좋은 일이지만, 이게 너무 과열되는 것 같아서 좀 그래요. 솔직히 2648억이면 우리나라 K리그 팀 몇 개는 사고도 남을 돈 아닌가요? 당장 전북 정정용 독님이 세계 최강 맨시티 맞받아친다고 팀 K리그 사령탑 맡으셨는데, 우리 K리그 선수들 몸값 다 합쳐도 앤더슨 한 명 몸값 안될 것 같은데 ㅠ. 이런 불균형 보면 좀 슬프기도 하네요.
솔직히 EPL 구단들은 진짜 돈 잔치 오지게 하는 것 같음. 중동 자본 들어오고 나서부터는 그냥 선수 한 명에 몇 천억씩 쓰는 게 일상 다반사가 되어버렸죠. 이러다 보면 진짜 부익부 빈익빈 현상만 더 심해질 것 같아요. 몇몇 빅클럽들만 독식하고, 다른 팀들은 그냥 들러리 서는 그림이 계속될까 봐 걱정됨. 축구의 재미는 다양한 팀들이 경쟁하고 이변이 나오는 건데, 지금은 너무 뻔한 그림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어떤 사람들은 "그만큼 가치 있는 선수니까 주는 거다"라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이건 그냥 인플레이션 끝판왕이라고 봄. 축구 시장이 이렇게 돌아가면 결국 선수들 몸값은 계속 천정부지로 치솟고, 그 부담은 고스란히 팬들에게 돌아오는 거 아니겠어요? 당장 계권료나 입장료 다 오르는 거 보면 답 나오잖아요.
물론 엘리엇 앤더슨 선수가 잘하는 건 맞지만, 2648억은 진짜 선 넘은 것 같네요. 그냥 맨시티가 돈 자랑 하는 걸로밖에 안 보임. 님들은 이번 엘리엇 앤더슨 이적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그 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달아주세요 ㄷㄷ
-
[자유게시판] UFC 어제자 서브미션 미쳤던데 ㄷㄷ 역대급 아니냐?5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선수 근황 소식 들은 사람 있음? KBO 드래프트 관련 궁금하네 ㄷㄷ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UFC 트럼프 생일 파티 보고 문득 드는 생각인데, 코좀 복귀는 진짜 이제 무리임? ㄷㄷ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케인 없으니 ㄹㅇ 더 잘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1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2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트럼프 경기 보러 온 거 신기하긴 했음. 정치인들 이런 거 잘 안 보러 오지 않나? 근데 그 굴욕적인 서브미션은 진짜 명장면이었음. 난 그거 보고 소리 질렀잖아 ㅋㅋㅋㅋ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어제 닉스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 나도 새벽에 보다가 침대에서 방방 뛰었잖아. OG 그 블락은 진짜 소름 돋았음 역대급 장면 인정이다 ㄹㅇ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옹 역시 상남자였네. 근데 솔직히 UFC 백악관에서 보는 거면 나도 격식이고 뭐고 다 때려치고 보러 갔을 듯. 국무부 평가가 다시 없을 격투쇼였다는 거 보니까 진짜 꿀잼이었나 보다. 어떤 기술이었을지 궁금하네. 혹시 기사 링크 있음?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은 근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터뜨려주는 게 대단한 것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니지. 클럽에서 국대에서 매번 보여주니 믿을 수밖에 없지 않냐?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어제 보니까 선구안은 괜찮던데? 삼진 몇 번 당하긴 했어도 공 보는 눈은 확실히 다르더라. 곧 터질 수도 있으니까 좀만 더 기다려보자! 임팩트 있는 한 방이 나올 거임 분명.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 서브미션 이름 뭐였지? 찾아봐도 잘 안 나오던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예전에 누가 그거 걸었다가 어깨 나간 적도 있다던데 ㄷㄷ 진짜 위험한 기술이긴 한가봐.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엘리엇 앤더슨 2600억은 진짜 에바 아니냐? 아무리 맨시티 돈이 많아도 그렇지 ㅋㅋㅋㅋ 형네 팀 성적 안 좋은 건 인정. 근데 어제 경기는 진짜 심했어. 솔직히 나도 보면서 답답했음. 우 팀은 아니지만 괜히 내가 다 열 받더라고. 다음 경기는 제발 정신 차리길.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도 좋지만 너무 기대는 하지마라. 약팀이라고 방심하다가 역습 한 방에 털리는 경우도 많음. 그래도 손흥민이 한 건 해줄 거 같긴 한데, 무조건 이긴다고 단정하긴 좀 그래.11시간 9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