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2026-05-30 16:48
13,63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경기 봤음? 와 진짜 나 어제부터 계속 감탄 중인데, 오늘 또 홈런 치고 멀티히트 기록했네 미쳤다 진짜 ㅋㅋㅋ 요즘 MLB에서 김하성 활약 보면 내가 다 뿌듯함. 저번에 김부겸 총리 후보가 스포츠산업 매출 10조 이야기하는 거 보고 '우리 스포츠가 과연 그 정도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김하성 같은 선수들 보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해에서 맹활약하는 거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른다 ㅋㅋㅋㅋ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7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7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퍼거슨처럼 된다는 말은 진짜 섬뜩하긴 하다. 퍼거슨 전성기 때는 진짜 미쳤었는데, 토푸리아도 지금 너무 무적이라서 오히려 걱정됨. 언젠가는 깨질 거 아니냐.9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선수들 난리 난 건 재밌는데, 난 세리에A 중계권료도 내야 해서 통장이 난리났네 ㅠㅠ 어휴, 이번 달은 치킨 5마리는커녕 한 마리도 못 먹게 생겼다. 대체 중계권료 얼마까지 올려야 만족하는 거냐고! 이젠 뉴스도 돈 내고 봐야 하는 세상이 오겠어 아주.48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가 맨시티랑 붙는다니... 이건 봐야 하는 경기잖아! 안 볼 수가 없잖아! 또 어떤 새로운 중계권 구독을 해야 하는 건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잔고는 이미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중계권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 ㅠㅠ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이 한국 오면 K리그 수비수들 다 박살나는 거 아니냐 ㅋㅋ 솔직히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일방적일 것 같아서 좀 그런데, 그냥 맨시티 훈련하는 거만 봐도 개이득일 듯. 그래도 혹시 모르니 K리그 팀들도 투지 보여줬으면 좋겠다!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폼 미쳤지 않음? 2루타 두개 보고 소름 돋았다. 저러다 진짜 전설 찍는 거 아니냐. 스윙 궤적도 무슨 예술 작품 같더라.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그럼 또 그 경기들 다 보려면 채널 몇 개 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중계료 폭탄이 무섭네요.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2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라니… 이한범 선수 첼시 가면 경기 챙겨본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에 돈 다 털렸는데… 휴,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중계권료도 좀 생각해주세요.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나도 아침에 눈 비비면서 뉴스 보다가 헛웃음 터졌잖아 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이건 진짜 레전드 아닌가? 지난 시즌 생각하면 격세지감 오진다 진짜 ㅠㅠ 맨해튼 지금 난리도 아니겠다 부럽다 ㅋㅋㅋㅋ3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