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2026-05-31 03:24
14,72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보고 왔는데, 하베르츠 진짜 미쳤더라. 골 넣는 클라스 보소 ㄷㄷ 해설도 난리났던데, 솔직히 이 정도 폼이면 이번 유로에서 독일 국대도 기대해볼 만 하지 않음? 요즘 국대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는데, 오늘 보니 걱정 싹 사라짐 ㅋㅋㅋ 괜히 첼시가 얘한테 돈 쓴 게 아니었어.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1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12시간 42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