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타니 미친 거 아니냐 진짜 ㅋㅋㅋㅋ
2026-05-31 09:20
14,30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오타니 미친 거 아니냐 진짜 ㅋㅋㅋㅋ
형들 오늘 오타니 뉴스 봤어? 진짜 이 형은 맨날 기록 갈아치우네. 8시즌 연속 두 자릿수 홈런이라니, 말이 되냐고 ㅋㅋㅋ 통산 700타점까지 찍었다는데, 이러다 진짜 야구 역사 새로 쓰는 거 아니냐. 근데 또 누가 ERA 0.82도 약팀만 잡은 짝퉁 성적이라고 저격했더라?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
[축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3위? 손흥민-김민재-이강인-황희찬 있어도 이 모양이잖아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7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실화냐?7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국 이기면 보너스 9400만원? 재산 26조 구단주면 더 줘야 하는 거 아니냐?7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옐로카드, 그거 감독이 관리했어야지8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그리즈만 후계자는 오바잖아, 챔스 주전은 어림없지9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진짜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는 게 이거였잖아?1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넘어서 2위 진출하면 LA라니... 이래서 전술이 중요하잖아15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빅클럽들이 돈으로 심판 매수하는 건 진짜 문제잖아. 결국 심판이 경기를 좌지우지하는데, 언더독 팀들이 어떻게 이겨? 감독들이 전술 짜봐야 뭐 하냐고. 심판 판정 한 방에 다 무너지는데, 저런 식으로 경기를 운영하면 결국 축구의 본질이 사라지는 거잖아.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활용법을 전혀 모르고 쓰는 거잖아. 애초에 저렇게 쓰면 경고는 필연적인 결과지. 내가 감독이면 이강인 활동량 조절시키면서 상대 수비 흔드는 전술로 활용하지, 저렇게 막 쓰진 않아.1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손흥민 스피드 극대화? 그거 남아공전에서나 먹히는 거잖아. 다른 팀 상대로는 전혀 통하지도 않을 뻔한 전술이지. 내가 감독이면 애초에 저런 말도 안 되는 전술은 생각도 안 했을 걸. 맨날 저렇게 무리수만 던지니까 욕 먹는 거잖아.47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마앰 수비가 그렇게 타이트할 줄은 몰랐네. 보스턴도 경기력이 나쁘진 않았는데, 막판에 좀 조급해진 게 아쉬움. 주말 경기면 댈러스 경기 봐야지.56분전
-
[축구 이야기] 티아고 빠지면 전북 공격력 반토막 나는 거잖아. 애초에 감독이 선수 관리 그렇게 했으면 안 되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티아고 활용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해서 체력 안배 시켰을 텐데 말이야. 저러니까 부상이 잦은 거잖아.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답답하네. 손흥민 빼는 건 진짜 이해할 수 없는 교체잖아. 중요한 경기일수록 에이스는 끝까지 살려둬야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절대 저렇게 안 했어. 총력전이면 더더욱 교체하면 안 되는 거잖아. 경기 흐름 다 끊어먹는 최악의 판단이었다고 본다.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맨시티가 한국까지 오는 건 좋은데, 친선전이라니 뻔하잖아. 그냥 주전들 조금 뛰게 하고 유스 선수들 대거 투입하겠지. 솔직히 그런 경기 보면 전술적으로 뭘 볼 게 있겠어? 내가 감독이면 팬들 위해서라도 최소한 주전들 로테이션 제대로 돌리면서 전략적으로 접근할 텐데, 저렇게 무의미한 경기는 왜 하는지 이해가 안 가네.2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지금 황희찬이 조커로 대기할 상황이 아니잖아. 선발로 나와서 초반부터 흔들어줘야지. 내가 감독이면 무조건 선발 박아 넣어서 기세 잡는다니까. 후반에 넣으면 이미 늦는 경기 많잖아.2시간 4분전
댓글목록4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