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PSG-아스날 경기 봤음? ㄷㄷ 이거 ㄹㅇ 심판 장난질 아님?
2026-05-31 11:05
14,23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PSG-아스날 경기 봤음? ㄷㄷ 이거 ㄹㅇ 심판 장난질 아님?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냈음? 다름이 아니라 어제 챔스 결승 PSG랑 아스날 경기 보다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글 좀 써봄. 이게 아무리 봐도 심판이 한쪽으로 기우는 판정 아니었나 싶음. 진짜 보는 내내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한번 물어봄.
경기 초반부터 아스날 수비수가 너무 거칠게 태클하는데도 휘슬이 너무 관대하게 불리는 느낌이었음. 분명 파울 플레이였는데도 계속 그냥 넘어가고 PSG 선수들만 계속 경고받고... 이건 뭐 노골적으로 PSG만 불리하게 보는 거 같았음. 특히 후반전에 PSG 음바페가 골 넣었을 때 VAR 판정으로 취소된 거 솔직히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함. 그게 어떻게 오프사이드임? 아무리 봐도 온사이드였는데 심판이 VAR 보고도 취소시켜 버리는 거 보고 진짜 할 말을 잃었음. 그 상황에서 골이 인정됐으면 경기 흐름 완전 달라졌을 텐데, 너무 아쉬움.
물론 PSG 선수들도 전반적으로 경기력이 좀 아쉬웠던 건 인정함. 특히 중원에서 패스 미스가 너무 많았고, 결정적인 찬스에서 마무리가 좀 엉성했음. 그래도 심판 판정이 너무 노골적이라 이런 아쉬움이 더 크게 다가오는 듯. 결국 승부차기까지 가서 PSG가 이기긴 했지만, 경기 내용 보면 뭔가 개운하지가 않음. 이런 식으로 이겨도 다음 시즌에 또 이런 판정 나올까 봐 벌써부터 걱정된다 ㄹㅇ.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 건가? 아니면 다 심판 판정 좀 이상하다고 느꼈음? 다들 생각하는 거 댓글로 좀 남겨주면 고맙겠음.
경기 초반부터 아스날 수비수가 너무 거칠게 태클하는데도 휘슬이 너무 관대하게 불리는 느낌이었음. 분명 파울 플레이였는데도 계속 그냥 넘어가고 PSG 선수들만 계속 경고받고... 이건 뭐 노골적으로 PSG만 불리하게 보는 거 같았음. 특히 후반전에 PSG 음바페가 골 넣었을 때 VAR 판정으로 취소된 거 솔직히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함. 그게 어떻게 오프사이드임? 아무리 봐도 온사이드였는데 심판이 VAR 보고도 취소시켜 버리는 거 보고 진짜 할 말을 잃었음. 그 상황에서 골이 인정됐으면 경기 흐름 완전 달라졌을 텐데, 너무 아쉬움.
물론 PSG 선수들도 전반적으로 경기력이 좀 아쉬웠던 건 인정함. 특히 중원에서 패스 미스가 너무 많았고, 결정적인 찬스에서 마무리가 좀 엉성했음. 그래도 심판 판정이 너무 노골적이라 이런 아쉬움이 더 크게 다가오는 듯. 결국 승부차기까지 가서 PSG가 이기긴 했지만, 경기 내용 보면 뭔가 개운하지가 않음. 이런 식으로 이겨도 다음 시즌에 또 이런 판정 나올까 봐 벌써부터 걱정된다 ㄹㅇ.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 건가? 아니면 다 심판 판정 좀 이상하다고 느꼈음? 다들 생각하는 거 댓글로 좀 남겨주면 고맙겠음.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13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의미를 떠나서 그냥 재밌잖아! ㅋㅋㅋ 할로웨이가 맥그리 잡는 그림 나오면 페더급 완전 뒤집어지는 거고, 만약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시 라이트급 도전 가능성도 생기는 거 아니냐? 뭘 따져 그냥 보면 됨.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아직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냐? ㄷㄷㄷ 그렇게 대단한 수비면 무조건 봐야지. 근데 허리 꺾였다고? 부상은 아니겠지? 순간 균형 잡는 것도 선수들이라 가능한 건가 진짜 궁금하네.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내려올 때 되긴 했는데, 메시는 그냥 차원이 다른 거 같음. 그냥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니까. 근데 난 오히려 수비수들 농락하는 드리블이 더 지리더라. 진짜 예술이었음.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는 진짜 그냥 선수가 아니라 하나의 아이콘이 된 것 같음. 젠슨황이 언급한 거 보니까 이젠 전통 스포츠 스타들 못지않은 셀럽인 거 인정해야 한다. 근데 기존 스포츠에 영향 준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축구 농구가 훨씬 크지 아직은.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폰드로우소바 경기력 보면 윔블던 우승이 미스터리임 ㅋㅋㅋ 작년에 우승한 것도 솔직히 대진운이 좀 좋았고 상대들이 알아서 자멸한 부분도 크다고 봄. 올해는 딱 그 본 실력이 드러나는 거지.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국뽕은 맞는데 맨시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틀레티코 정도면 현실적이고 좋을 것 같은데. 펩이 이강인 스타일을 좋아할지는 모르겠네.9시간 41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