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2026-05-31 14:48
13,6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PSG랑 아스날 경기 봤음? 진짜 어제부터 잠도 못 자고 기다렸는데 와...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이었거든. PSG가 워낙 강팀이긴 한데 아스날도 이번 시즌 폼 미쳤잖아.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매치업이라서 더 긴장하면서 봤다. 우리 동네 치킨집 아저씨도 새벽부터 바쁘시던데 ㅋㅋㅋ 나도 치킨 시켜놓고 맥주 까면서 봤는데 진짜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1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1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부터 오늘 경기만 기다렸음. 한화랑 롯데 경기 진짜 기대되긴 한다. 류현진 복귀 효과 제대로 보는 듯.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하퍼가 데뷔 첫 사이클링 히트인 건 좀 의외다 ㅋㅋㅋ 그동안 워낙 잘해서 이미 했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야구는 알다가도 모르겠어. 그래도 오늘 미친 퍼포먼스는 인정 또 인정임.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마두에케 ㄹㅇ 폼 미쳤지! 어제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유스 출신이라 더 애착 가긴 하는데, 얘가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음. 유로까지는 솔직히 좀 어렵지 않을까 싶다가도, 지금 폼이면 후보로는 가능할 것도 같고 ㅋㅋㅋ1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놀랐음. 마지막 18번홀에서 파 세이브 하는 거 보는데 손에 땀을 쥐었다 ㄷㄷ 다들 셰플러나 람 얘기만 했는데 클락이 다 뒤집어버리네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임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옴? ㄷㄷ 작년에 아틀레티코 왔을 때도 존잼이었는데 맨시티는 차원이 다르지 ㅋㅋㅋ 홀란드랑 덕배 직접 볼 수 있는거냐 미쳤다 진짜 티켓팅 개빡세겠네 ㅠㅠ14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