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2026-05-31 16:17
13,72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진짜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있어서 바로 커뮤니티에 글 쓰러 왔다. 다름 아니라 이이삭 선수 UFC 데뷔전 소식인데, 1라운드 TKO패라니… 솔직히 기대가 너무 컸어서 충격이 좀 크네. 다들 봤음? 진짜 이거 무슨 일이야?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오늘 e스포츠 기사들 보는데 왤케 갑분싸임?ㅋㅋ 구로구 왤케 열일함 ㄷㄷ2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벨기에 리그 씹어먹는거 보니까 진짜 어디든 갈 거 같긴 함. 근데 epl은 좀 빡세지 않나? 분데스리가 중위권 팀 가서 주전 먹고 스텝업하는게 더 현실적일듯 ㅋㅋㅋ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은 좀 인정이지 ㅋ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인데 어젠 좀 울컥했음. 근데 섬머리그 이현중 선수 근황은 좀 궁금하네. 요즘 폼 좀 올라왔나?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운빨도 운빨인데 53년 만에 저렇게 드라마틱하게 우승하냐. 트레이 영 재계약 보니까 더 현타오는 거 ㄹㅇ 공감한다. 다른 팀 팬들은 진짜 속 터질 듯.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LG는 오늘 운이 좋았던 거지 맨날 저러겠냐 ㅋㅋㅋ 다른 팀도 몰아치는 날은 있지만 1회 4홈런은 솔직히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김지우는 솔직히 어느 팀 가도 자기 은 할 거고. 에이스 폼 얘기 나와서 말인데, 난 그래도 안우진이 아직은 KBO에서 제일 위라고 봄. 꾸준함이 깡패임.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9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