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피 후보 쌰이 길져스 이번 플옵 탈락 소감 ㄷㄷ
2026-06-01 04:35
14,01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비피 후보 쌰이 길져스 이번 플옵 탈락 소감 ㄷㄷ
쌰이 길져스가 이번 시즌 MVP급 활약하고도 OKC 떨어지니까 자기 MVP 시즌은 실패라고 했다던데, 이거 ㄹㅇ임? 역시 클래스가 다르다 싶으면서도, 선수들이 느끼는 압박감은 상상 이상인듯. 개인 활약보다 팀 성적 우선하는 마인드는 진짜 본받을 만한데, 팬들 입장에선 좀 짠하네 ㅠ 너넨 길져스 이번 발언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4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오타니 때문에 야구 끊을까 생각 중임. 너무 사기캐라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하면 재미가 없어져요 ㅠㅠ 물론 오타니 경기 보는 건 재밌긴 한데 뭔가 기분이 묘함.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대박인데? 구로구 근처 사는 친구들한테 물어봐야겠다. 혹시 구체적인 종목이나 참가 자격 같은 거 나왔음? 스타크래프트나 롤 같은 메이저 종목이면 경쟁률 장난 아닐 듯 ㅋㅋㅋ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랭킹 개편한다고 한 게 진짜였네 ㄷㄷ 난 솔직히 찬성임. 미들급에서 아데산야 잡고 챔프 먹은 스트릭랜드 같은 애들 너무 저평가 받는 경향 있었잖아. 이번 기회에 진짜 실력자들 제대로 평가받았으면 좋겠다.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지난주 경기에서 수비진보다 미드필더진이 더 답답했음. 왜 맨날 중앙에서 공만 돌리다가 뺏기고 역습 용하는지 이해가 안 가 ㅋㅋㅋ 활동량도 너무 적고 전방으로 뿌려주는 패스도 실종된 지 오래인 듯 ㅠㅠ 예전엔 그래도 중원에서 압박이라도 잘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돼서 큰일임 진짜.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오타니는 진짜 레전드라고 생각함. 근데 투타 겸업 유지하면서 건강 관리하는 게 진짜 관건일듯 ㅠㅠ 슬슬 나이도 있는데 언제까지 이 페이스 유지할 수 있을까 걱정되기도 함. 한 번 크게 다치면 선수 생활 끝날 수도 있잖아 ㄷㄷ8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