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송야동 피게레도전 보심? 밴텀급 춘추전국시대 ㄹㅇ 개꿀잼 예상 ㅋㅋㅋ
2026-06-01 10:11
13,11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송야동 피게레도전 보심? 밴텀급 춘추전국시대 ㄹㅇ 개꿀잼 예상 ㅋㅋㅋ
어제 UFC 송야동 vs 피게레도 경기 다들 보셨나요? 와 진짜 송야동 미쳤던데요.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 좀 걱정했는데,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네 ㄷㄷ. 요즘 밴텀급이 워낙 쟁쟁해서 누가 치고 올라올지 감도 안 왔는데, 송야동이 이렇게 확실하게 자기 존재감을 각인시키면서 진짜 밴텀급 판도가 완전 뒤집힐 각 아니겠어요? 이거 앞으로 밴텀급 매치업들 진짜 개꿀 예약입니다 ㄹㅇ.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송야동이 단순히 피지컬만 좋은 게 아니라, 전략적인 부분에서도 엄청 성장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피게레도가 워낙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능해서 쉽지 않을 거라고 봤거든요. 근데 송야동이 노련하게 거리 조절하면서 피게레도 장점 다 지워버리고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는 게 인상 깊었어요. 특히 그 날카로운 카운터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피게레도가 방심하고 들어올 때마다 정확하게 꽂아 넣는데, 와 이건 진짜 탑 컨텐더 수준의 경기력이었음. 이제 탑 5안에는 무조건 들겠네요.
이러면 이제 밴텀급 판이 진짜 예측불허가 됩니다. 션 오말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코리 샌드헤이건 등등 다들 쟁쟁한데, 송야동까지 치고 올라오니 누가 누구랑 붙어도 명경기가 나올 것 같아요. 다음 매치업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송야동 vs 코리 샌드헤이건 보고 싶음. 둘 다 타격 베이스라 난타전 나오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 듯 ㅋㅋㅋ.
아무튼 송야동이 이번에 제대로 포텐 터뜨리면서 밴텀급 벨트 경쟁이 더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이러면 경기 보는 팬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개이득이죠 ㅋㅋㅋ. 다음 UFC 밴텀급 경기들 벌써부터 설레서 잠이 안 오네요 ㅠ. 다들 이번 주말 UFC 경기 예상 한번씩 풀어보는 거 어때요?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송야동이 단순히 피지컬만 좋은 게 아니라, 전략적인 부분에서도 엄청 성장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피게레도가 워낙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능해서 쉽지 않을 거라고 봤거든요. 근데 송야동이 노련하게 거리 조절하면서 피게레도 장점 다 지워버리고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는 게 인상 깊었어요. 특히 그 날카로운 카운터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피게레도가 방심하고 들어올 때마다 정확하게 꽂아 넣는데, 와 이건 진짜 탑 컨텐더 수준의 경기력이었음. 이제 탑 5안에는 무조건 들겠네요.
이러면 이제 밴텀급 판이 진짜 예측불허가 됩니다. 션 오말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코리 샌드헤이건 등등 다들 쟁쟁한데, 송야동까지 치고 올라오니 누가 누구랑 붙어도 명경기가 나올 것 같아요. 다음 매치업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송야동 vs 코리 샌드헤이건 보고 싶음. 둘 다 타격 베이스라 난타전 나오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 듯 ㅋㅋㅋ.
아무튼 송야동이 이번에 제대로 포텐 터뜨리면서 밴텀급 벨트 경쟁이 더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이러면 경기 보는 팬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개이득이죠 ㅋㅋㅋ. 다음 UFC 밴텀급 경기들 벌써부터 설레서 잠이 안 오네요 ㅠ. 다들 이번 주말 UFC 경기 예상 한번씩 풀어보는 거 어때요?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1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1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1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1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김지우 정도면 기대치 높은건 맞지 않냐? ㅋㅋㅋ 당장 23억보다 국내에서 뛰면서 몸값 더 불리겠다는 계산도 있을거고. 그리고 두산이 웃는다는건 뭐 당연한거 아니겠냐 ㅋㅋㅋ 지명권 가지고 있으니깐 저 정도 투수 잡으면 좋은거지 뭘 그리 풀발기함 ㅋㅋ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 경기 보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봤잖아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막판 홈런보다 그 전 타석에서 수비수가 다이빙 캐치한 게 더 지렸다고 생각함. 그거 아니었으면 이미 점수 더 벌어져서 뒤집지도 못했을 걸? 다들 홈런에만 집중하는 것 같아서 아쉽네 ㅠㅠ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호날두는 신계다 신계. 나이 40 바라보는데 저런 퍼포먼스 내는 게 말이 됨? 솔직히 포르투갈 국대에서도 얘 없으면 답 없는 수준이라 못 놓아줄 듯 ㅋㅋㅋ 유로 2024도 무조건 나온다에 내 전재산 건다.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마지막 경기들 존잼이었는데? ㅋㅋㅋㅋ 승부조작 의심할 정도로 재밌는 경기들이었음 ㅋㅋㅋ 뭐 주전 빼고 로테 돌리는 건 원래 흔한 일이고, 그걸 가지고 공정성 논란하는 건 좀 오바임 ㅋㅋㅋ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김민재 짝꿍은 둘째치고 일단 남아공전부터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솔직히 지금 당장 가는건 무리여도 언젠가는 꼭 빅리그 갔으면 좋겠음 파이팅!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8시간 20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