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2026-06-02 06:44
12,93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요즘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온다 진짜.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가더니 이게 뭐냐. 어제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실망했다. 타선은 찬스에서 침묵하고, 불펜은 시원하게 불 질러주고. 이러다 진짜 가을 야구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아서 불안해 죽겠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는데 우리는 왜 자꾸 미끄러지는지 모르겠네. 감독님 무슨 생각인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1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2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2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12시간 5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