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송야동 경기 기대되네 ㄷㄷ
2026-06-02 10:05
12,10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송야동 경기 기대되네 ㄷㄷ
형님들 오늘 다들 뭐 볼 준비하고 계십니까? 저는 이따가 송야동 경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어제 뉴스 보니까 송야동이 피게레도 잡고 UFC 정상 도전한다고 하던데, 진짜 이번에 제대로 보여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말고 해외 선수들 경기 챙겨 보는 맛도 있잖아요. 특히 중국 선수들 중에서는 송야동이 제일 기대되는 듯요. 솔직히 이 친구 경기력은 의심할 여지 없어서 늘 믿고 보는 편입니다.
최근에 UFC 소식들 보면 좀 안타까운 소식들도 많았잖아요. 누구는 데뷔전 TKO패 당하고, 누구는 방출 위기 몰렸다가 겨우 첫 승 거두고 ㅠ 게다가 예전에 광산에서 일하다 곰한테 습격당해서 사망한 MMA 파이터 비보도 들었을 때 진짜 마음 아팠는데… 그런 거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힘든 환경에서 꿈을 향해 달리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송야동도 분명 힘든 시간 다 이겨내고 여기까지 왔을 텐데, 이번 경기에서 꼭 좋은 결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잖아요? 전 챔피언 출신이라 베테랑 중의 베테랑인데, 송야동이 과연 어떻게 공략할지 궁금하네요. UFC 경기는 한 순간의 방심이 바로 패배로 이어질 수 있어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경기 진짜 화끈하게 한 판 붙어서 송야동이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타이틀 도전도 좀 더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 건가요? 혹시 송야동 경기 보실 분들 있으면 같이 실시간으로 얘기하면서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들 오늘 밤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확 푸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UFC 소식들 보면 좀 안타까운 소식들도 많았잖아요. 누구는 데뷔전 TKO패 당하고, 누구는 방출 위기 몰렸다가 겨우 첫 승 거두고 ㅠ 게다가 예전에 광산에서 일하다 곰한테 습격당해서 사망한 MMA 파이터 비보도 들었을 때 진짜 마음 아팠는데… 그런 거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힘든 환경에서 꿈을 향해 달리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송야동도 분명 힘든 시간 다 이겨내고 여기까지 왔을 텐데, 이번 경기에서 꼭 좋은 결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잖아요? 전 챔피언 출신이라 베테랑 중의 베테랑인데, 송야동이 과연 어떻게 공략할지 궁금하네요. UFC 경기는 한 순간의 방심이 바로 패배로 이어질 수 있어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경기 진짜 화끈하게 한 판 붙어서 송야동이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타이틀 도전도 좀 더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 건가요? 혹시 송야동 경기 보실 분들 있으면 같이 실시간으로 얘기하면서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들 오늘 밤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확 푸시길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님 저도 오늘 칼퇴하고 치킨각 봅니다. 어제 진 팀 오늘 이를 갈고 나올 거란 말에 전적으로 동의함. 특히 요즘 심판 판정 논란 많던데 오늘은 좀 클린한 경기 보고 싶네요.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개웃기더라. 황금세대 소리 듣더니 결국 이렇게 되네. 걍 데브라이너도 이젠 체력 딸리는 게 눈에 보여서 예견된 일 아님? ㅋㅋㅋ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13시간 22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