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2026-06-02 12:10
12,4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형들 오늘 보니까 EPL 레전드 밀너 은퇴 기사도 뜨고, 동시에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도 떴더라고. 밀너 옹은 진짜 대단한 선수였고 박수 쳐줘야 마땅한데, 솔직히 나는 리버풀 감독 경질 기사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 아니 리버풀이 지난 시즌 우승하고 1년 만에 감독을 경질하는 게 말이 됨? 이거 진짜 심상치 않은 거 아니냐. 당장 오늘만 해도 축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5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7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2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14시간 36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