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2026-06-02 14:09
11,94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경기 볼 준비 됐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요즘 스포츠판 미쳤다 미쳤어. 특히 이번 주에 터진 댈러스 가렛 트레이드 루머가 진짜 오피셜로 뜨면 오늘 경기들이 더 난리 날 것 같은데. 다들 어떤 경기 제일 기대하고 있음? 나는 솔직히 오늘 느바 경기들 보면서 뭔가 또 터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린다.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1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ㄷㄷ 진짜 요즘 여자골프 보는 맛 있네!1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 저 발언 ㄹㅇ 참교육 아니냐 ㄷㄷ1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2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리즐리스 움직임 보면서 똑같은 생각함. 픽 순서도 그렇고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엮어서 보면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것 같긴 한데 이게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쳤다가 폭망하면 웃음벨 되는 거 아님? ㅋㅋㅋ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가 미래는 미래지. 당장 우리 조카만 봐도 밤낮으로 롤만 하는데 프로게이머가 꿈이라더라 ㅋㅋㅋ 대전에서 하면 KTX 타고 가면 금방이니까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그때 치킨 존나 시켜 먹으면서 봐야지.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국대 경기 보러 갔을 때도 홍명보 감독님이 좀 의외의 선수 기용해서 당황했던 적 많음 ㅋㅋㅋ 근데 이번엔 손흥민이라니 스케일이 다르네. 진짜 이번엔 감독의 고집이냐, 아니면 뭔 큰 뜻이 있는 거냐? 솔직히 후자는 아닌 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에요? 지난주에 잠깐 부진한 거지, 우리 팀 저력 모르심? 예전에 연승할 때도 잠깐 흔들린 적 있었음. 좀만 더 믿고 기다려봅시다.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이정후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타율이야 초반 버프도 좀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5호 홈런은 진짜 의미 있다고 생각함. 파워가 약점이라고 했는데 꾸준히 담장 넘기는 거 보면 슬슬 메이저리그 투수들한테도 먹히는 스윙이 나오는 듯요!1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봄. 듀반차 피지컬이랑 슈팅력 보면 포텐 터지면 대박일 수도 있음. 물론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은 많지만, 위자즈 입장에서는 어차피 리빌딩 중이니 과감하게 한번 질러본 거 아닐까? 오히려 예상 못 한 픽이라 더 기대될 수도 있어 ㅋㅋㅋ1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지린다 ㅋㅋㅋ 아침부터 이거 보고 심장 쫄깃해짐 ㅋㅋㅋㅋ 밀워키는 진짜 뭐하냐 아데토쿤보한테 그렇게 투자해놓고 결국 이렇게 보내는거냐? 마이애미는 진짜 대단하다 릅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ㄷㄷ1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예측불가 드랲이었음. 난 솔직히 듀반차 1픽은 거의 상상도 못했는데 위저즈 미친거 아니냐. 막판에 픽 트레이드도 겁나 많아서 중계 보는데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음 ㅋㅋㅋ18시간 40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