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5안타 쳤다고 벌써 국뽕차는 애들 뭐임? ㅋㅋㅋ
2026-06-02 20:21
11,21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5안타 쳤다고 벌써 국뽕차는 애들 뭐임? ㅋㅋㅋ
오늘 이정후 5안타 쳤다고 게시판 난리 났던데, 솔직히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한 건 맞는데, 겨우 5안타 친 거 가지고 무슨 MLB 레전드 된 것처럼 호들갑 떠는 거 보면 솔직히 좀 웃김. 이게 벌써 3년 만에 처음이라며? ㅋㅋㅋ 그럼 지난 2년은 뭐 한 거임? 솔직히 국내 있을 때 성적 생각하면 이 정도는 그냥 기본 아니냐? 너무 국뽕에 취해서 현실을 못 보는 애들이 많은 것 같음. 냉정하게 봐야지, 맨 국뽕만 빨다 보면 나중에 실망만 더 커지는 거 아니겠음?
물론 잘했다고 칭찬하는 건 좋은데, 이게 무슨 대단한 기록인 것처럼 포장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봄. 류현진이나 추신수도 처음부터 그렇게 난리치지 않았잖아? 조용히 자기 몫 하면서 성적 쌓고 인정받은 거지. 근데 이정후는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좀 불안함. 이게 또 한국 스포츠 팬들의 고질병 아니겠음? 조금만 잘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빨아주다가, 조금만 못하면 바로 나락 보내버리는 거. 이러니 선수들도 부담감만 더 커지는 거지.
그리고 MLB 구단주들 연봉 상한 카드 꺼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임. 선수들 연봉 깎겠다는 건데, 이러면 결국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리그 전체적인 경쟁력도 약해지는 거 아니냐? 팬 입장에서는 좋은 선수들 보면서 즐기는 건데, 돈 없다고 좋은 선수들 못 보게 되면 누가 MLB 보겠음? 2027시즌 멈출 수도 있다는데, 설마 진짜 파업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이번 기회에 수들이랑 구단주들이 잘 협상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본다.
암튼, 이정후 5안타 가지고 너무 과몰입하지 말고, 좀 냉정하게 지켜보는 게 맞다고 봄. 지금은 그냥 잠깐 반짝하는 걸 수도 있잖아? 꾸준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이번 주말에 또 경기 있다는데, 그때도 오늘처럼 잘하는지 한번 보자고. 다들 너무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자고! ㅋㅋㅋ
물론 잘했다고 칭찬하는 건 좋은데, 이게 무슨 대단한 기록인 것처럼 포장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봄. 류현진이나 추신수도 처음부터 그렇게 난리치지 않았잖아? 조용히 자기 몫 하면서 성적 쌓고 인정받은 거지. 근데 이정후는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좀 불안함. 이게 또 한국 스포츠 팬들의 고질병 아니겠음? 조금만 잘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빨아주다가, 조금만 못하면 바로 나락 보내버리는 거. 이러니 선수들도 부담감만 더 커지는 거지.
그리고 MLB 구단주들 연봉 상한 카드 꺼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임. 선수들 연봉 깎겠다는 건데, 이러면 결국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리그 전체적인 경쟁력도 약해지는 거 아니냐? 팬 입장에서는 좋은 선수들 보면서 즐기는 건데, 돈 없다고 좋은 선수들 못 보게 되면 누가 MLB 보겠음? 2027시즌 멈출 수도 있다는데, 설마 진짜 파업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이번 기회에 수들이랑 구단주들이 잘 협상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본다.
암튼, 이정후 5안타 가지고 너무 과몰입하지 말고, 좀 냉정하게 지켜보는 게 맞다고 봄. 지금은 그냥 잠깐 반짝하는 걸 수도 있잖아? 꾸준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이번 주말에 또 경기 있다는데, 그때도 오늘처럼 잘하는지 한번 보자고. 다들 너무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2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 경기는 진짜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지. 올리베이라가 너무 잘 한 것도 있지만 게이치가 자기 실력 다 못 보여준 느낌이었음. 이번엔 진짜 제대로 붙어서 명승부 만들어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간다!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볼 트레이드 얘기는 루머 아니냐? 샬럿이 미쳤다고 랄멜로를 벌써 보내겠냐. 부상도 있었고 아직 보여줄 거 다 못 보여준 선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좀 더 지켜봐야지 ㄷㄷ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전반은 좀 기대하게 만들었잖아? 후반에 갑자기 다들 넋 놓고 뛰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김민재도 사람인데 쉬어야지 맨날 혹사시키는 거 같아서 안쓰럽다 ㅠㅠ 이러다 월드컵 가서 퍼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7시간 12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