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2026-06-02 21:56
10,5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갑자기 옛날 선수들 생각나서 끄적여봄. LG 오스틴 100홈런 치는 거 보니까 외국인 선수들 활약도 대단한데, 문득 우리 팀에서 폼 좀 떨어졌던 선수들이나 다른 팀에서 부상으로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근황이 궁금해지더라고. 특히 이번 주에 KBO 올스타 투표 재개하고 아겜 대표팀 명단 발표도 임박하면서 다들 몸 만들기에 더 집중할 텐데, 지금쯤 슬슬 용히 칼 갈면서 폼 끌어올리는 애들 분명 있을 거 같아서 예측 한번 해보려 함.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1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혹시 기억남? 예전에 2022 월드컵 유치 경쟁할 때 한국도 후보였던 거. 그때 돈 없다고 떨어졌다고 했던가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뭐 우리가 됐어도 어차피 경기장 유지도 힘들었을 듯.14분전
-
[자유게시판] 드래프트 등급이 무의미하다는 건 좀... 그래도 통계적으로 어느 정도 신뢰할 만한 데이터임! 물론 뚜껑 열어봐야 아 건 맞지만 너무 무시하는 건 좀 아닌 듯 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나도 이해 안 가긴 함.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 나도 리브스 잔류 확정 분위기라는 기사 보고 바로 레이커스 우승 각 떴다 싶었는데. 플옵에서 미친 활약 보고 이 정도면 진짜 몇 년 뒤에 리그 탑급 가드 될 것 같더라. 르브론 은퇴해도 AD랑 리브스 투맨 게임으로 충분히 경쟁력 있을 듯.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집에 가야 할 것 같아' 헤드라인 보고 개터졌네. 기자 센스 지렸다 ㄹㅇ. 오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또 혈압 오를 각인데, 그래도 보는 맛은 있을 듯 ㅋㅋㅋ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육성으로 욕 박을 뻔 ㅋㅋㅋㅋ 스튜어트 진짜 없는 살림에 궂은 일 다 해주던 선수인데 이걸 보내네. 디트 프론트 진짜 일 안 함? 리빌딩 10년째 하는 거 같음 ㅋㅋㅋㅋ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레이커스 잔류했네 ㄷㄷ 난 또 다른 팀에서 채갈 줄 알았는데. 근데 2800억은 좀 세다 ㅋㅋㅋ 그래도 레이커스가 리브스 저렇게 잡았다는 건 이번 시즌 우승에 진짜 진심이라는 거 아니겠냐? 기대된다!1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음... 손흥민 선수가 지쳐 보인다는 얘기도 있긴 했으니까, 혹시 체력 안배 차원인가? 근데 아무리 그래도 선발에서 빼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감독의 큰 그림이 있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진짜 기싸움이거나 ㅋㅋㅋㅋ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진짜 가나랑 비겼다고요? ㄷㄷ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늘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가나한테도 무를 캐는구나. 월드컵 때도 토너먼트만 가면 약해지더니 친선전에서도 이러면 대체 뭘 해야 강팀 소리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14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