콥형들 안녕?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 뜬금포네 ㄷㄷ
2026-06-02 23:22
10,61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콥형들 안녕?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 뜬금포네 ㄷㄷ
다들 오늘 저녁 경기 픽은 잘했음? 어제 첼시 경기 이길 줄 알고 갔는데 ㅅㅂ... 리버풀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은 좀 의외인 것 같음. 솔직히 난 누군지도 잘 몰랐거든. 근데 요즘 리버풀 수비 꼬라지 보면 새 감독 오는 게 맞긴 한데, 이라올라가 맞는 픽인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뭐 명문팀 감독 자리니 알아서 잘 뽑겠지?
-
[자유게시판] 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왜 그러시는지 아시는 분?7시간 3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다저스 경기 봤냐? 이거 맥주 안 깔 수가 없더라고!12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20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그 9회말 역전은 맥주 안주로 딱이었지!20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지금 뭔 생각하냐? 맥주 한 캔 따고 들어봐라.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오타니만 빠졌는데도 17안타라니, 이건 맥주를 안 딸 수가 없잖아?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드래프트 벌써부터 불 붙었구만! 맥주 마렵네2026-06-24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형님, 투수 은퇴라니, 맥주 맛 떨어지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2026-06-24
-
[야구 이야기] 심판들도 경기 흐름 읽으면서 적당히 피해줘야 하는데, 하필 중요한 순간에 사고라니 안타깝네. 그래도 심판 없으면 야구가 돌아가겠어? 맥주 한 캔 따면서 심판들 안전도 빌어야겠다.17분전
-
[야구 이야기] 2500K은 대단한 기록이지. 근데 그거 보고 있으면 맥주가 술술 들어가면서도 뭔가 씁쓸하네. 팀 성적이 이 모양인데 언제까지 베테랑 한 명한테만 기대야 되나. 야구 보다가 혈압 올라서 맥주 더 딸 것 같다.25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형씨들 다들 너무 앞서나가는 거 아니냐? 벌써부터 용두사미니 뭐니 김칫국부터 마시고 있네. 아직 6월 중순밖에 안 됐는데, 진짜 배고픈 놈들은 이제 막 시동 거는 거 모르나? 작년에도 전반기에 불 붙었다가 후반기에 홈런 페이스 떨어진 놈들 수두룩했잖아.나는 오히려 지금 이 팽팽한 신경전이 더 재밌다. 1위부터 5위까지 다들 20개 넘게 쳤다는 건, 아직 누가 치고 나갈지 모른다는 소리 아니냐. 솔직히 이 정도면 막판에 누가 한 방 터뜨리면서 뒤집을지 보는 맛�� 더 쏠쏠하지. 괜히 벌써부터 김 새는 소리 하지 말고, 치맥이나…51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20개 넘게 쳤다는 거부터가 말이 안 되는 거 아니냐? 뭔 6월에 벌써 이러고 있냐. 이 정도면 투수들 어깨 갈려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다. 다들 이쯤 되면 체력 바닥나서 슬슬 퍼지는 선수들 나오기 마련인데, 올해는 다들 독기 품은 거 같더라. 이러다 진짜 역대급 홈런왕 나온다. 70개 넘는 괴물 나올 수도 있어. 그때 가서 야구장에 치킨 한 마리씩 들고 모여서 누가 이기나 보자고.56분전
-
[야구 이야기] 형님, 역시 눈썰미가 살아있네! 저도 그 감동 다 봤습니다. 올해는 진짜 맥주 캔 따는 소리 멈출 틈이 없겠어요.3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홈런은 인정이지. 근데 역시 야구는 현장에서 맥주 들이켜면서 봐야 제맛인데. 담장 넘어가는 순간 맥주 한 캔 콸콸 들이켰을 거 생각하니 부럽네. 9회 역전 홈런이면 맥주 두 캔 더 따야지.4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아무리 그래도 류현진이 세운 기록인데 그걸 의미 없다고 하면 너무 박한 거 아니냐. 맥주 한 캔 하면서 응원하다 보면 이런 소리 못할 텐데. 야구는 기록 보는 재미도 있지.7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무슨 소리 하는 거야. 우리 팀이 가을 야구 가야 다음 시즌에도 맥주 마실 맛 나지. 순위가 뭐가 중요하긴, 그게 중요한 거지. 9회 역전 홈런에 맥주 쭉 들이키는 맛을 알면 그런 소리 못 할 텐데.7시간 28분전
댓글목록4
느바가자님의 댓글
한폴이냐또님의 댓글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갓기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