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2026-06-03 22:32
9,96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스테판 커리가 중국 브랜드 리닝이랑 10년 장기 후원 계약 맺는다는 기사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언더아머랑 계약 종료됐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설마 리닝으로 갈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인데, 커리 위상 생각하면 언더아머가 좀 더 노력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닝이 엄청난 금액을 제시했겠죠? 중국 시장 파급력 생각하면 이해 가는데, 그래도 뭔가 좀 아쉽네요 ㅠ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그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했음 ㅋㅋㅋ 인도 크리켓 강국인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일랜드가 저런 저력을 보여줄 줄이야.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비싸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적료가 너무 미쳤다. 이제 다른 빅클럽들도 앤더슨급 선수 영입하려면 눈치 싸움 엄청 심해지겠네요 ㄷㄷㄷ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부상 공백이 8개월이면 짧은 시간은 아닌데... 운동 선수한테는 치명적일 수도 있거든. 그래도 얘가 워낙 멘탈이 좋아서 잘 회복했을 거라고 믿는다. 복귀전이라 더 긴장될 듯 ㅠㅠ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11시간 6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