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2026-06-04 09:12
11,60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내셨슴? 요즘 야구 보면서 현타 오는 형들 많을 거 같아서 글 좀 끄적여봄.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 팀 성적이 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답이 없어서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음.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는데,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 아니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4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1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026-06-26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구걸축구 팩트 ㅋㅋㅋㅋ 진짜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옴. 3위가 문제가 아니라 걍 경기 용 자체가 재미가 없어. 예전에는 그래도 투지라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보이고 쩝...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그거 보고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태곤 원래 수비 잘했잖아요? 작년에도 몇 번 미친 수비 보여준 거 기억나는데 이번에 유독 더 임팩트 있었던 듯. 강백호 타구가 워낙 예리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아무튼 오태곤 덕에 SSG 이겼다고 봐도 무방함 ㄹㅇ.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 예약까진 오바임 ㅋㅋ 작년에도 돈 엄청 썼다고 그랬는데 리그에서 간신히 우승하고 챔스는 광탈했잖아. 돈도 돈이지만 팀워크랑 전술이 더 중요한 거 아니겠냐?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포지션에 지금 선수들도 충분히 잘하고 있음.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리브스 코어 경쟁력이 없는 건 아님 ㅋㅋㅋ 클러치 때 보여주는 거 보면 깡따구도 있고 슛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2800억이 좀 세긴 해도 레이커스가 리빌딩 생각하면 얘를 중심으로 판 짜는 것도 이해는 간다.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아니 그동안 뎀벨레 드리블은 시원시원해도 결정력은 아쉽다 생각했는데, 어제는 그냥 골 넣는 기계더라. 무슨 일 있었던 건지 궁금함 ㅋㅋㅋ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혜자 맞음ㅋㅋㅋ 플옵에서 그 클러치 능력 보여주고 이 정도 계약이면 레이커스는 진짜 땡 잡았지. 비드래프트 선수가 이렇게 터지는 거 보면 스카우터들 진짜 대단하다 싶음. 솔직히 나도 작년에 이 정도까지 될 줄은 몰랐다 ㄷㄷ.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1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15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