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서머리그 샌안 합류 ㄷㄷ 진짜 가는거임?
2026-06-04 10:28
11,3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서머리그 샌안 합류 ㄷㄷ 진짜 가는거임?
야 방금 뉴스 봤냐? 이현중 이번에 서머리그 샌안토니오 스퍼스 합류한다고 뜸. 작년에 아쉽게 못 가서 존나 속상했는데 이번엔 진짜 제대로 보여주는 건가 싶다. 샌안이면 그래도 기회 좀 주지 않을까 기대돼서 미치겠네 ㅋㅋㅋ ㄹㅇ 잠 못 잘 듯.
진짜 이번엔 NBA 가는 거임?
진짜 이번엔 NBA 가는 거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1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1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1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2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2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그거 기사 자세히 보면 구속 측정 방식이 좀 다르다고 하지 않았음? 스탯캐스트 말고 다른 방식으로 재서 더 높게 나온 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ㅋㅋㅋ 물론 그래도 엄청 빠른 건 맞지만 솔직히 채프먼 전성기 구속이랑 비교하긴무리일 듯 ㅋㅋㅋ 아직 마이너니까 일단 지켜보자고 ㅋㅋㅋ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양키스 거절은 좀 너무했다 ㅋㅋㅋ KBO에서 뛰는게 꿈이라니 뭐 그것도 존중은 하는데 현실적으로 보면 이해가 안 가는 건 맞지. 나중에 후회할 일 없으려나? ㄷㄷ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고 KBO를 와? 아무리 KBO가 돈 많이 줘도 메이저리그 문턱을 거절하는 건 좀 말이 안 됨. 분명 구라 기사일듯 낚이지 마라 얘들아.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해서 또 얼굴 망가지는 거 아니냐? 드발리쉬빌리전 때 워낙 처절해서 좀 쉬어야 될 것 같았는데. 그래도 UFC 스타성 있는 애가 돌아오는 건 환영이다. 경기력만 좋으면 됨!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왔다 ㅋㅋㅋ 아니 저렇게 뛰는게 맞냐고. 차라리 클린스만 벤투보다 낫다는 소리 쏙 들어갔으면 좋겠다. 걍 망한 거 인정해야 할듯 ㅠㅠ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엘리엇 앤더슨 적료 그거 루머 아님? 아직 확정된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김 새냐 ㅋㅋㅋㅋ 물론 맨시티가 돈 많은 건 인정하는데, 이적 시장 루머는 항상 과장되는 경우가 많잖아. 며칠 더 기다려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듯!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타니 팬투표 1위는 진짜 역대급이네. 투수랑 타자를 동시에 저렇게 잘하는 선수가 또 나올까 싶다. 다저스 성적도 좋고 여러모로 올시즌 MVP도 노려볼만할듯!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앤더슨 지난 시즌 막판에 부상 때문에 좀 주춤하긴 했음. 그래도 한창 좋을 때는 미쳤었잖아? 펩 나가면 중원 개편해야 하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납득 가능한 선택일 수도 있음. 젊고 포텐 터진다는 기대치도 있고.12시간 38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