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샌안으로 가는거 ㄹㅇ임? ㄷㄷ 대박인데
2026-06-05 22:13
10,40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샌안으로 가는거 ㄹㅇ임? ㄷㄷ 대박인데
어제 경기들 보는데 이현중 서머리그 샌안 합류 기사 떴더라. 드래프트 안 돼서 좀 아쉬웠는데, 그래도 샌안이면 ㄹㅇ 괜찮지 않냐? 샌안이 유망주 키우는 건 워낙 잘하니까 기대해도 될 듯. 과연 데뷔까지 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1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026-06-28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우루과이전도 재밌었음! 비록 골은 없었지만 서로 공격 주고받는 것도 흥미진진했고, 마지막에 손흥민 슈팅 아쉽게 빗나갔을 때 진짜 탄식했잖아. 포르투갈전도 뭐...말할 것도 없고. H조가 제일 재밌었던 건 팩트임.1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그 기사 보고 깜놀했음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배짱 지리더라. 근데 국내 프로 가면 무조건 로또급은 맞지 않냐? 당장 지명도 1순위는 따놓은 당상일듯 ㄷㄷ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렇게까지 잘한다고? 난 오히려 메시 빠지면 그냥 나락갈 줄 알았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근데 어찌보면 메시가 너무 독보적이라 다른 선수들이 빛을 못 본 분도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메시 국대 은퇴는 너무 슬플 듯 ㅠㅠㅠ 그립긴 할 거야 그래도.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도시 드립은 걍 웃긴 거지 뭐. 축구도 맨날 서울이 어쩌고 저쩌고 하다가 전북이나 울산 우승하면 갑자기 그 도시가 축구 도시 되는 거랑 똑같음. 젠지 이번에 진짜 우승하면 레전드긴 할 듯.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10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