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보신분들ㅋㅋㅋ 진심 이거 맞냐?
2026-06-06 00:48
12,35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보신분들ㅋㅋㅋ 진심 이거 맞냐?
어제 한화 경기 보는데 와 진짜 ㅋㅋㅋㅋ 마지막에 역전패 당하는 거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네요. 류현진 등판했는데도 이렇게 지는 건 좀 심한 거 아니냐고... 이거 ㄹㅇ 감독님 전술 문제가 맞겠죠? 아님 선수들 멘탈 문제인가 ㅠ 어제 경기 보신 분들 한 줄 감상평 좀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물러난거 ㄹㅇ 충격이네 ㄷㄷ1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2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2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2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2026-06-28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헐 브릿지스요? ㄷㄷㄷ 미쳤다 진짜 선즈 이번엔 진짜 우승 가겠네. 공격 수비 다 되는 만능이라 듀란트 부커 부담 덜어줄거고 벤치도 확실히 좋아지겠네요. 플옵에서 미친 활약 기대해도 될 듯.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비슷한 생각함. 예전엔 메시한테만 공 몰아주고 메시가 알아서 해줘라 하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움직임이 훨씬 다양해진 거 같음. 물론 메시가 만들어주던 '와 이건 미쳤다' 하는 골은 없지만, 오히려 덜 불안하고 밸런스 잡힌 느낌이라니까. 세대교체 잘 된 듯?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말도 맞는데, 트럼프 성격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한 일 아니었음? ㅋㅋㅋ 원래 저 양반 쇼맨십 끝판왕이라 백악관에서 UFC 하면 전 세계에 자기 어그로 끌 수 있다고 생각했을 걸? 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우리나라랑 국격 개념이 좀 달라서 저런 거 보고 크게 문제 삼지도 않을 듯 ㅋㅋㅋ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메시가 있어도 월드컵 우승까지 꽤 오래 걸렸잖아. 챔스 우승하고 코파 우승하고 결국 월드컵까지 갔는데, 메시 없다고 바로 끝물은 아닐걸? 젊은 애들 성장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난.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기억나는 게 2018 월드컵 때 손흥민 혼자 고군분투하던 거 생각하면 진짜 맘 아픔. 그때도 막 울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또 그러는 거 보니까 은퇴할 때 되긴 했나 싶다.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1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15시간 50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