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2026-05-30 07:14
14,59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넷플릭스 삼체 소설 원작 드라마가 글로벌 톱10이라는데, 류현진은 이번 주도 영 아니더라. 김하성도 요즘은 좀 아쉬운데, 우리 코리안리거들 소식에 일희일비하는 거 나뿐이냐? 언제쯤 시원하게 올킬하는 경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도 응원은 계속한다.
-
[축구 이야기] 아, 테요 심판이 또 배정됐네. 이거 괜히 찜찜한데.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6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강릉도 K2 간다고? 이거 진짜 되는건가...10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새벽에 이강인 기사 보면서 류현진 기다리고 있네1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레알 경기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말이지...14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라니.. 잠 다 잤네 진짜20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바르셀로나라니… 새벽에 혼자 웃었네21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진짜 떠나냐... 로마노까지 떴으면 빼박인데2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축구 얘기는 이해가는데, 유니폼 얘기는 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야구 봐야지.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소식 보니까 또 신선하네. 아틀레티코면 재밌겠다.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잘됐으면 좋겠네.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손흥민 컵 얘기가 나오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컵이 그렇게 비싸구나.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까지 보니까 더 답답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쓰다 씁쓸해. 일요일 아침이 아주 그냥.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이한범도 드디어 유럽 가는구나. 새벽 3시에 잠 안 자고 경기 보는 맛이 있네. 오늘 류현진도 선발이라던데.3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김민재 얘기 보니까 또 뿌듯하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잘 마셨다.4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니 감회가 새롭네.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황희찬 선수 골 넣는 거 보면서 마시면 더 꿀맛이겠지.4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감독 이적 얘기 나오네. 새벽 3시에 잠 안 와서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던데, 벌써부터 피곤하다.4시간 5분전
댓글목록2
무리데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