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2026-05-30 09:42
14,19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웃겨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특히 UFC 관련 소식들이 진짜 드라마 뺨치더라. 그냥 단순히 누가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주변 에피소드들이 너무 풍성해서 심심할 틈이 없어.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본 UFC 관련 소식들 좀 가져와 봤는데, 혹시 나 말고도 재밌게 본 형들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1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8시간 6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