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2026-05-30 16:48
13,63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 미쳤냐? ㄷㄷㄷ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경기 봤음? 와 진짜 나 어제부터 계속 감탄 중인데, 오늘 또 홈런 치고 멀티히트 기록했네 미쳤다 진짜 ㅋㅋㅋ 요즘 MLB에서 김하성 활약 보면 내가 다 뿌듯함. 저번에 김부겸 총리 후보가 스포츠산업 매출 10조 이야기하는 거 보고 '우리 스포츠가 과연 그 정도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김하성 같은 선수들 보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해에서 맹활약하는 거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른다 ㅋㅋㅋㅋ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솔직히 김하성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는 잘하는데 타격은 좀 아쉽다는 평가 많았잖아? 근데 올해는 진짜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음. 타율도 엄청 오르고 홈런까지 빵빵 터뜨리니 상대 투수들이 진짜 짜증날 것 같음. 수비는 뭐 워낙 잘하는 거 다들 아는 사실이고, 이제 공수겸장 유격수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 같음. 샌디에이고가 요즘 살짝 주춤하긴 해도 김하성이 이렇게 활약해주니 보는 맛이 있음. 진짜 MLB 올스타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봐도 될 것 같음 ㅋㅋㅋㅋ
예전에는 박찬호, 박지성 같은 선수들 보면서 대리만족 느꼈는데, 요즘엔 이강인, 김하성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주니 진짜 미래가 밝다. 스포츠 산업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국은 이런 선수들이 해외에서 뛰면서 한국 스포츠 위상을 높이는 게 가장 큰 홍보 아님? 진짜 김하성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말고 지금처럼만 쭉 활약해줬으면 좋겠다. 매일 밤 야구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ㅋㅋㅋ
아무튼 오늘 김하성 경기 보면서 또 뽕 오지게 맞았네 ㅋㅋㅋ 형들도 김하성 활약 보면서 다들 기분 좋았을 것 같음. 시즌 끝날 때까지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함! 다음에 또 좋은 경기 있으면 후기 남기러 올게~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라!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41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6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축구 이야기] 하.. 감독 교체도 돈 드는 일인데 축구협회는 돈도 많네요. 저는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으로도 허덕이는데... 부럽다. 재정비할 돈 있으면 제 통장에나 좀 넣어주세요.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닉스가 우승했음? 와 나 고딩때부터 닉스팬이었는데 진짜 이제야 염불 외운 보람이 있네 ㅠㅠㅠ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 다른 팀들 다 바보된거 맞지 ㅋㅋㅋㅋㅋ 느그 팀은 쎄... 최소 50년은 더 존버해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 아 눈물나네 진짜 ㅠㅠㅠ58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면서 옛날에 이병규 홈런 치고 세레머니 했던거 생각나더라. 그때도 존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1회 4홈런은 진짜 넘사벽이다 ㅋㅋㅋ 나중에 애들한테 자랑해야지.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K리그까지 챙겨보려면 또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통장 텅장될까봐 무섭네요. 이젠 제주SK 경기도 추가되는 건가요? ㅠㅠ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 볼 때마다 속 터지는데, 이거 보려고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결제한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ㅠㅠ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는데, 심판 퀄리티는 왜 이 모양이야 진짜! 돈 아까워서라도 경기 다 보긴 한다만...2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경기를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강인이 경기 보려면 티빙 결제해야 하고… 난 또 이번 달도 월급을 중계권에 쏟아붓는구나. 월클 경기는 다 챙겨보고 싶은데 내 통장은 텅장이네. 강인아, 다음 경기는 꼭 볼 수 있게 해줘라… 제발…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면 라리가 중계권 또 사야 되는 건가요? 첼시 경기 보려고 스포티비 결제했는데 또 다른 리그 경기를 봐야 한다니, 제 통장은 텅장이 되다 못해 파산 직전이겠네요 ㅠㅠ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또 강등권 스릴러 찍는 거냐? 이거 보려고 연간 구독료 냈는데 솔직히 스릴은 좀 있네. 그래도 이러다 내 최애팀 강등되면 진짜 구독 끊는다... 돈 아까워 죽겠네.4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