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2026-05-30 22:20
12,7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 올라왔던데, 이거 ㄹㅇ임? 와 진짜 속도감 미쳤다 싶다가도 뭔가 쎄한 느낌 지울 수가 없네. 아무리 성적 부진이라고 해도 부임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경질설이 도는 건지, 아니면 내가 모르는 다른 빅픽쳐가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써봄.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1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1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ㅋㅋㅋ 난 좀 회의적인데2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공감. 금요일 저녁에 치맥에 스포츠 경기 조합은 과학임 ㅋㅋㅋ 나는 오늘 축구도 볼 예정. EPL 경기 요즘 너무 재밌어서 놓칠 수가 없어.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의미는 개뿔 그냥 돈 되는 매치니까 하는 거지. 그래도 맥그리거 경기면 일단 눈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음. 할로웨이가 맥그리거 잡고 올라오면 진짜 볼만할듯 ㄷㄷ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 젠슨 황 정도 되는 사람이 사인 받으러 다닌다는 게 대박임. 괜히 페이커가 신이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않나 싶다 ㄷㄷ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야니스 어디로 가든 상관없는데, 만약 셀틱스나 히트 가면 동부 컨파는 무조건 그 두 팀 대결이겠네. 안 그래도 재미없어지는 동부 더 노잼 될 듯 ㅠㅠ 서부 강세는 계속될 듯 하다.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ㄹㅇ 우승각 아니냐? 더스티 메이 감독 진짜 명장이긴 함 ㅋㅋㅋ NCAA에서 보여준 전술 보면 NBA에서도 통할 거 같던데. 돈치치랑 어빙 활용법 기가 막히게 짤 듯 ㄷㄷ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한 번 윔블던 우승한 건 대단한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이변이라고 해도 그 순간만큼은 다 이겨서 올라간 건데 너무 깎아내리지 마라. 올해는 좀 안 풀리는 것 같지만 또 모르는 거지.1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아틀레티코랑 할 때 의조 골 넣었던 거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엔 누가 넣을까? 이승우 나올까? 맨시티 수비수들 상대로 드리블 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 솔직히 결과는 안 중요함 그냥 빅클럽이랑 붙는 것 자체가 축제지 ㄹㅇ13시간 0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