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2026-05-31 03:24
14,72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보고 왔는데, 하베르츠 진짜 미쳤더라. 골 넣는 클라스 보소 ㄷㄷ 해설도 난리났던데, 솔직히 이 정도 폼이면 이번 유로에서 독일 국대도 기대해볼 만 하지 않음? 요즘 국대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는데, 오늘 보니 걱정 싹 사라짐 ㅋㅋㅋ 괜히 첼시가 얘한테 돈 쓴 게 아니었어.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1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아까 보고 뭐야 이거 했음 ㅋㅋㅋ 구로구가 왠일로 이렇게 열일하나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청소년 e스포츠 대회면 좋은 취지 아니냐? 게임도 스포츠로 인정받는 시대인데 뭐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뽕은 ㄹㅇ 안빠지지 ㅋㅋㅋㅋ 나도 어제 길거리 난리난 거 봤는데 진짜 축제 분위기더라. 53년만에 우승이면 할아버지팬들은 진짜 인생 다 산 기분일 듯 ㅋㅋㅋ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9시간 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