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2026-05-31 16:17
13,72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진짜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있어서 바로 커뮤니티에 글 쓰러 왔다. 다름 아니라 이이삭 선수 UFC 데뷔전 소식인데, 1라운드 TKO패라니… 솔직히 기대가 너무 컸어서 충격이 좀 크네. 다들 봤음? 진짜 이거 무슨 일이야?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56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1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얘는 진짜 김민재 후계자 각 아님? ㄷㄷ1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 기사 나도 봤음 ㅋㅋ 근데 솔직히 뇌피셜 찌라시 느낌도 없지 않아서 아직은 반신반의함. 그래도 이한범 선수 멘탈이나 실력 보면 언젠간 빅리그 갈 것 같긴 해. 우리 흥민이 형도 어릴 때부터 그랬었지. 존버는 승리한다!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아침부터 커뮤 폭발했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음.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마이애미라니 ㄷㄷㄷ 밀워키 팬들 지금 멘탈 나간 거 백퍼임. 우승 한 번 시켜줬다고 바로 이적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야니스 입장도 이해가 가고 복잡하네.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난 골드글러브가 진짜 탐난다. 수비는 진짜 MLB에서도 탑급 아닌가? 타격은 솔직히 기복이 좀 있을 수도 있는데 수비는 꾸준히 미쳤잖아. 샌디 수비 핵심 맞음 ㅇㅇ 거기다 클러치 능력도 요즘 장난 아님.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이네 ㄷㄷ 밀워키가 그정도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 싶다. 아데바요만 해도 올스타급인데 2대10이면 팀 리빌딩 한번에 끝내버릴 수도 있지 않나?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다고 보는데? K리그에서 더 경험 쌓고 가는 게 맞지 않나? 갑자기 EPL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단 리그에서 꾸준히 뛰면서 실력 더 키우는 게 장기적으로 좋다고 봄.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마라 ㅋㅋㅋ 작년에도 다저스 초반에 엄청 나가다 막판에 삐끗한 적 있잖음? 물론 올해는 오타니가 있어서 다르긴 하겠지만, 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 그래도 50승은 진짜 대단하긴 하다 ㄷㄷ7시간 48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