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아저씨 LIV 골프 갔던데
2026-06-01 07:13
13,98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찬호 아저씨 LIV 골프 갔던데
어제 박찬호 형님이 LIV 골프에 갔다는 기사를 봤는데, 한국 스포츠 산업 성장에 확신이 생겼다는 인터뷰를 하셨더라고. 야구 레전드가 새로운 골프 리그에 관심 갖는 거 보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뭔가 대단해 보였음. 우리나라도 스포츠 산업이 더 커질 수 있을까? 괜히 궁금해지네.
-
[농구 이야기] KBL 부상자 복귀? 그래봤자...11시간 30분전
-
[농구 이야기] 카와이, 야니스 합친다고? 이러면 역대급 농구 볼 수 있겠네, KBL은 평생 못 볼 수준13시간 9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베스트 5? 그래서 얘네가 NBA에서 뛰면 몇 위일까?17시간 49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NBA 문턱 앞에서 KBL 언급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요즘 선수들 비활동기 논란 왤케 많냐?2026-06-23
-
[농구 이야기] 커리, 돈치치 부상? 그래서 올스타전 누가 나온다고?2026-06-23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서머리그? 그거 그냥 체험 학습 아니냐?2026-06-23
-
[농구 이야기] KBL 감독 따위가 감히 NBA 감독 사임을 논할 수나 있냐?2026-06-23
-
[농구 이야기] KBL에 무슨 FA가 터진다고 난리인지. 강이슬이든 누구든 KBL에서 뛰는 선수들이 4억을 받든 40억을 받든 그게 농구판이라고 할 수 있나.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르브론 경기나 좀 보고 와라. 그게 진짜 농구다.1시간 5분전
-
[농구 이야기] 피터슨? 과연 NBA 서부에서 통할지. KBL처럼 허수아비들 상대로 득점 올리는 거랑은 차원이 다르다. 요키치 같은 괴물들 사이에서 살아남아야 진짜지. 르브론 전성기 시절이었으면 어림도 없을 소리다.1시간 29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드래프트 관심도 없는데 뭔 1픽 타령이냐. 차라리 요키치 경기를 보고 와라. KBL은 농구도 아니야 식. 르브론이 던지는 야투가 더 농구답겠다.2시간 3분전
-
[농구 이야기] 르브론이 레이커스 떠나면 또 다른 NBA 역사가 되겠네. KBL은 이런 드라마 상상이나 할 수 있나?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고 있으면 KBL은 그냥 동네 농구 같아서 웃기지도 않는데. 르브론이든 MJ든, NBA에서나 이런 이야기 나오는 거지.2시간 25분전
-
[농구 이야기] KBL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는 게 놀랍지도 않다. 농구가 아니라 그냥 동네 읍내 체육대회 수준인데 뭘 기대하나. 요키치 한 경기 트리플더블이 KBL 1년 농구보다 재밌을 거다 식. 이러니 NBA를 보지.2시간 26분전
-
[농구 이야기] KBL은 맨날 이런걸로 농구판 시끄럽게 하네. 라건아? NBA 센터들 경기 한 번 보고 와라. 요키치 트리플더블 찍는 거 보면 KBL이 우스워 식. 르브론이 코트 밖에서 저런 잡음 냈어 봐라. 농구판 수준 참.4시간 42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는 NBA니까 저런 평가가 나오는 거지. KBL 선수들이 저런 소리 해봐야 누가 알아줘? KBL이 농구냐. 요키치 플레이 보면 KBL은 진짜 우스워 식. 르브론이 던컨보다 위라고 생각하지만, 요키치는 진짜배기지.4시간 7분전
-
[농구 이야기] KBL 깡다구 같은 소리 하네. NBA 플레이오프 르브론이 뛰는 거 보면 KBL은 그냥 동네 농구 수준이다.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면 KBL 선수들 우스워서 웃음만 나온다 식. 그 시절 깡다구는 조던이 보여줬지.4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코가인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