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송야동 피게레도전 보심? 밴텀급 춘추전국시대 ㄹㅇ 개꿀잼 예상 ㅋㅋㅋ
2026-06-01 10:11
13,11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송야동 피게레도전 보심? 밴텀급 춘추전국시대 ㄹㅇ 개꿀잼 예상 ㅋㅋㅋ
어제 UFC 송야동 vs 피게레도 경기 다들 보셨나요? 와 진짜 송야동 미쳤던데요.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 좀 걱정했는데,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네 ㄷㄷ. 요즘 밴텀급이 워낙 쟁쟁해서 누가 치고 올라올지 감도 안 왔는데, 송야동이 이렇게 확실하게 자기 존재감을 각인시키면서 진짜 밴텀급 판도가 완전 뒤집힐 각 아니겠어요? 이거 앞으로 밴텀급 매치업들 진짜 개꿀 예약입니다 ㄹㅇ.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송야동이 단순히 피지컬만 좋은 게 아니라, 전략적인 부분에서도 엄청 성장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피게레도가 워낙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능해서 쉽지 않을 거라고 봤거든요. 근데 송야동이 노련하게 거리 조절하면서 피게레도 장점 다 지워버리고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는 게 인상 깊었어요. 특히 그 날카로운 카운터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피게레도가 방심하고 들어올 때마다 정확하게 꽂아 넣는데, 와 이건 진짜 탑 컨텐더 수준의 경기력이었음. 이제 탑 5안에는 무조건 들겠네요.
이러면 이제 밴텀급 판이 진짜 예측불허가 됩니다. 션 오말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코리 샌드헤이건 등등 다들 쟁쟁한데, 송야동까지 치고 올라오니 누가 누구랑 붙어도 명경기가 나올 것 같아요. 다음 매치업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송야동 vs 코리 샌드헤이건 보고 싶음. 둘 다 타격 베이스라 난타전 나오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 듯 ㅋㅋㅋ.
아무튼 송야동이 이번에 제대로 포텐 터뜨리면서 밴텀급 벨트 경쟁이 더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이러면 경기 보는 팬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개이득이죠 ㅋㅋㅋ. 다음 UFC 밴텀급 경기들 벌써부터 설레서 잠이 안 오네요 ㅠ. 다들 이번 주말 UFC 경기 예상 한번씩 풀어보는 거 어때요?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송야동이 단순히 피지컬만 좋은 게 아니라, 전략적인 부분에서도 엄청 성장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피게레도가 워낙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능해서 쉽지 않을 거라고 봤거든요. 근데 송야동이 노련하게 거리 조절하면서 피게레도 장점 다 지워버리고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는 게 인상 깊었어요. 특히 그 날카로운 카운터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피게레도가 방심하고 들어올 때마다 정확하게 꽂아 넣는데, 와 이건 진짜 탑 컨텐더 수준의 경기력이었음. 이제 탑 5안에는 무조건 들겠네요.
이러면 이제 밴텀급 판이 진짜 예측불허가 됩니다. 션 오말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코리 샌드헤이건 등등 다들 쟁쟁한데, 송야동까지 치고 올라오니 누가 누구랑 붙어도 명경기가 나올 것 같아요. 다음 매치업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송야동 vs 코리 샌드헤이건 보고 싶음. 둘 다 타격 베이스라 난타전 나오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 듯 ㅋㅋㅋ.
아무튼 송야동이 이번에 제대로 포텐 터뜨리면서 밴텀급 벨트 경쟁이 더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이러면 경기 보는 팬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개이득이죠 ㅋㅋㅋ. 다음 UFC 밴텀급 경기들 벌써부터 설레서 잠이 안 오네요 ㅠ. 다들 이번 주말 UFC 경기 예상 한번씩 풀어보는 거 어때요?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하군요 ㅠㅠ 릅신 은퇴하면 진짜 한동안 느바 안 볼 것 같음... 물론 신인들 터지는 거 보는 재미도 있긴 한데 릅신이 워낙 넘사벽이라 비교가 안 되네요. 드래프트 1픽도 듣보라니 ㄷㄷ 올해는 망했나 싶네요.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니까 ㅋㅋㅋ 아침부터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는데 실화더라. 마이애미는 진짜 지미 버틀러 영입으로 한 번 재미 보더니 아데토쿤보까지 데려오네. 이거 파이널 우승은 따 놓은 당상 아니냐 ㄷㄷ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페이커 아리는 국룰이지. 근데 나는 제우스 피오라가 진짜 지리더라. 탑에서 혼자 라인전 이기고 사이드 돌면서 상대 계속 압박하는 게 진짜 미쳤음. 괜히 제우스 제우스 하는 게 아니었어 ㄷㄷ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8시간 7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