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미쳤냐고 ㅋㅋㅋㅋ 폼 진짜 오지네 ㄷㄷ
2026-06-01 20:11
11,74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조규성 미쳤냐고 ㅋㅋㅋㅋ 폼 진짜 오지네 ㄷㄷ
형들 오늘 축구 봤음? 어제 조규성 멀티골 소식 듣고 기대했는데, 진짜 미쳤더라. 부상 때문에 한동안 폼 안 좋다고 말 많았잖아. 심지어 월드컵 때는 기대치 너무 높아서 욕도 좀 먹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멀티골 박는 거 보고 ㄹㅇ 감탄했음. 괜히 유럽 진출한 게 아니구나 싶더라. "극복하면 좋은 날 오겠지" 이 말 보는데 괜히 뭉클하더라 ㅠ 스포츠 선수들 멘탈 관리 진짜 대단한 거 같음.
솔직히 유 리그에서 한국 선수들 성공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손흥민, 김민재도 그렇고 조규성까지 요즘 폼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너무 뿌듯하다. 물론 홍명보호 5대0 완승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월드컵 본선 상대는 수준 달라" 라고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건 인정함. 그래도 이런 활약들이 모여서 우리 축구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는 거 아니겠냐? 이번 시즌 조규성 스탯 더 쌓아서 빅리그 이적 가즈아!
예전엔 해외축구 보면 거의 유럽 선수들 위주로 봤는데, 요즘은 한국 선수들 경기만 챙겨봐도 한 주가 후딱 가는 거 같음. 다들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고 커뮤에서 활약상 이야기하는 거 보면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아서 더 좋고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그렇네.
암튼 조규성 선수 이번 멀티골로 자신감 더 붙었을 거 같은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쭉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에서 골 넣고 또 글 쓰러 올게 형들! 다들 주말 잘 보내~
솔직히 유 리그에서 한국 선수들 성공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손흥민, 김민재도 그렇고 조규성까지 요즘 폼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너무 뿌듯하다. 물론 홍명보호 5대0 완승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월드컵 본선 상대는 수준 달라" 라고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건 인정함. 그래도 이런 활약들이 모여서 우리 축구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는 거 아니겠냐? 이번 시즌 조규성 스탯 더 쌓아서 빅리그 이적 가즈아!
예전엔 해외축구 보면 거의 유럽 선수들 위주로 봤는데, 요즘은 한국 선수들 경기만 챙겨봐도 한 주가 후딱 가는 거 같음. 다들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고 커뮤에서 활약상 이야기하는 거 보면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아서 더 좋고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그렇네.
암튼 조규성 선수 이번 멀티골로 자신감 더 붙었을 거 같은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쭉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에서 골 넣고 또 글 쓰러 올게 형들! 다들 주말 잘 보내~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ㄹㅇ 벨기에 요즘 경기력 보면 답 없긴 함 ㅋㅋㅋ 황금세대는 개뿔 이제 그냥 은퇴할 때 된 듯 ㅋㅋㅋㅋ 지난 월드컵때도 간신히 올라갔잖아 솔직히. 이번엔 진짜 조별딱 할 수도 있을 것 같음 ㅋㅋㅋㅋ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다이반차 1픽은 예상했지 누가봐도 쟤 말고 더 임팩트 있는 애가 없었음. BYU에서 뛴 경기 수가 적은 건 맞는데, 그 짧은 시간에도 보여준 스탯이 말이 안 되잖냐 ㄷㄷ 위저즈가 리빌딩 각 잡으려면 이런 괴물 뽑는 게 맞다고 본다.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무뇨스 요즘 폼 좋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어제 그렇게까지 활약했음? ㄷㄷ 하필 어제 일이 있어서 못 봤는데 아쉽네. 혹시 하이라이트 영상 볼 수 있는 곳 아는 사람 있음?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듀반차 그래도 나름 작년부터 스카우트들 사이에서 이름은 오르내리던 애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1픽은 진짜 의외긴 했다. 위저즈 프런트가 얘한테서 뭔가 엄청난 걸 봤나 보지. 제발 이번엔 좀 터져라 ㅠㅠㅠ 위저즈 팬들 진짜 불쌍함.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에 맘 졸인 거 나뿐임? 그래도 지금은 완전 믿고 본다. 오늘 솔로포는 진짜 미쳤더라. 이대로 타격왕 가즈아!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할 줄 누가 알았냐 ㅋㅋㅋ 가나 수비도 잘했지만 잉글랜드는 전술적으로 뭔가 꼬인 느낌이더라. 벨링엄 혼자 고군분투하는데 주변에서 지원이 없으니 뭐 어쩌겠음 ㅠㅠ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했네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밀워키 팬들 진짜 헬게이트 열리는 거 아니냐? 마이애미는 지금도 빡센데 아데토쿤보까지 가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 우승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ㄷㄷ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어 맞아 나 그 경기 봤는데 무뇨스 후반에 각성한 것 같더라 ㅋㅋㅋ 갑자기 드리블 치고 올라가서 크로스 올리는데 지리더라. 옛날 박지성 보는 줄 알았다니까.14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