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ㄷㄷ... 선수들 근황은 어떠려나? ㅠ
2026-06-03 05:43
12,25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ㄷㄷ... 선수들 근황은 어떠려나? ㅠ
형님들 오늘 다들 KBO 올스타전 투표 전면 취소 소식 접하셨죠? 와 진짜 사상 초유의 사태 아니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지만 해도 아 투표 또 이상하네 이러고 있었는데, 아예 엎어버릴 줄은 몰랐네요 ㄷㄷ. 삼성 최형우 박승규 선수 언급하면서 사과까지 한 거 보면 진짜 심각하긴 했나 봐요. 이런 와중에 우리 선수들 멘탈 관리 잘 하고 있을지 걱정되기도 하고, 또 이 기회에 오히려 좀 쉬어가거나 다른 데 집중하는 선수들도 있지 않을까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이번 투표 취소 건 보면서 솔직히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나름 응원하는 선수들 뽑으려고 열심히 참여했는데, 결국 다 무효가 된 거잖아요 ㅠㅠ. 삼성 팬분들은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특히 최형우 선수 같은 베테랑은 아무래도 올스타전 같은 이벤트가 선수 생활 후반기에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이렇게 되니 좀 안타깝네요. 박승규 선수도 한창 주가를 올리는 젊은 선수인데 이런 이슈에 엮여버려서 괜히 멘탈에 영향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런 상황이 어떤 선수들한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부상 회복 중이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선수들은 어차피 올스타전 나가도 크게 의미 없거나 부담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차라리 이 기회에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잖아요? 지금 두산 고민처럼 KBO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기 알바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팀들도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 같기도 하고요.
특히 지금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도 코앞이잖아요. 11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스타전 투표 같은 이벤트보다는 지금 대표팀 승선 여부가 선수들한테는 훨씬 중요한 문제일 겁니다. 혹시라도 대표팀 발탁에 영향 갈까 봐 불안해하던 선수들도 있었을 텐데, 투표 취소로 인한 잡음이 사라지면서 오히려 대표팀 선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대표팀에 뽑히는 선수들은 올스타전 못 나가는 아쉬움 정도는 충분히 커버될 테고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KBO리그 레전드들이 티볼캠프 같은 행사로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도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마냥 흔들리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올스타전 준비하느라 바빴을 텐데, 이번엔 좀 여유를 갖고 개인 훈련이나 전술 분석 같은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그냥 푹 쉬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요.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가 올스타 뽑힐까 말까, 저 선수가 더 유력한가 이런 얘기들로 커뮤니티가 뜨거웠는데, 오늘 아침에 모든 게 리셋돼 버리니 뭔가 참 아이러니합니다 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KBO가 공정한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니 일단 믿고 지켜봐야죠. 그리고 올스타전 취소로 오히려 리그 후반기 준비에 더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혹시 형님들 중에서 주변에 야구 선수 지인 있으신 분들이나, 구단 관계자분들 중에 이번 올스타전 취소 이후 선수들 분위기나 근황에 대해 들으신 이야기 있으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멘탈 잘 잡고 시즌 잘 치렀으면 좋겠는데, 혹시 안 좋은 쪽으로 영향 받은 선수들 있나 궁금하네요 ㅠㅠ.
이번 투표 취소 건 보면서 솔직히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나름 응원하는 선수들 뽑으려고 열심히 참여했는데, 결국 다 무효가 된 거잖아요 ㅠㅠ. 삼성 팬분들은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특히 최형우 선수 같은 베테랑은 아무래도 올스타전 같은 이벤트가 선수 생활 후반기에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이렇게 되니 좀 안타깝네요. 박승규 선수도 한창 주가를 올리는 젊은 선수인데 이런 이슈에 엮여버려서 괜히 멘탈에 영향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런 상황이 어떤 선수들한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부상 회복 중이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선수들은 어차피 올스타전 나가도 크게 의미 없거나 부담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차라리 이 기회에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잖아요? 지금 두산 고민처럼 KBO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기 알바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팀들도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 같기도 하고요.
특히 지금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도 코앞이잖아요. 11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스타전 투표 같은 이벤트보다는 지금 대표팀 승선 여부가 선수들한테는 훨씬 중요한 문제일 겁니다. 혹시라도 대표팀 발탁에 영향 갈까 봐 불안해하던 선수들도 있었을 텐데, 투표 취소로 인한 잡음이 사라지면서 오히려 대표팀 선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대표팀에 뽑히는 선수들은 올스타전 못 나가는 아쉬움 정도는 충분히 커버될 테고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KBO리그 레전드들이 티볼캠프 같은 행사로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도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마냥 흔들리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올스타전 준비하느라 바빴을 텐데, 이번엔 좀 여유를 갖고 개인 훈련이나 전술 분석 같은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그냥 푹 쉬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요.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가 올스타 뽑힐까 말까, 저 선수가 더 유력한가 이런 얘기들로 커뮤니티가 뜨거웠는데, 오늘 아침에 모든 게 리셋돼 버리니 뭔가 참 아이러니합니다 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KBO가 공정한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니 일단 믿고 지켜봐야죠. 그리고 올스타전 취소로 오히려 리그 후반기 준비에 더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혹시 형님들 중에서 주변에 야구 선수 지인 있으신 분들이나, 구단 관계자분들 중에 이번 올스타전 취소 이후 선수들 분위기나 근황에 대해 들으신 이야기 있으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멘탈 잘 잡고 시즌 잘 치렀으면 좋겠는데, 혹시 안 좋은 쪽으로 영향 받은 선수들 있나 궁금하네요 ㅠㅠ.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29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56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12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