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기대함? 솔직히 좀 불안한데 ㅋㅋ
2026-06-03 06:36
11,59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기대함? 솔직히 좀 불안한데 ㅋㅋ
오늘 경기 보려고 칼퇴하고 왔는데, 어제 뉴스 보니까 전주 복합스포츠타운 주차 지옥 얘기 나오던데 ㄷㄷ 우리 구장도 솔직히 주차 개헬이잖아. 맨날 경기 보러 갈 때마다 주차 때문에 짜증 나는데, 선수들 컨디션도 영향 있을 것 같고... 오늘 경기 제대로 볼 수 있겠냐 이거? 솔직히 좀 걱정됨.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손흥민 벤치에 있는 거 보고 이미 한숨 나왔음. 아니 국대 경기인데 에이스를 왜 빼는 건지 이해가 안 가더라. 감독 전술 탓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기력한 경기 아니었냐 ㅠㅠ 답답해 죽는 줄.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엔더슨 진짜 맨시티 감? ㅋㅋㅋ 이적료 역대급이라는 말 듣고 개깜놀했음 ㄷㄷ 솔직히 노팅엄에서 에이스긴 했는데 맨시티 급은 좀 아니지 않나 싶기도 하고... 스탯만 보면 오지긴 하는데 맨시티 가서도 통할지 의문이네.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고석현 드디어 온다 ㅠㅠㅠ 솔직히 상대가 까다롭긴 도 고석현 승리 본다. 그 특유의 뚝심으로 밀어붙이면 레보스노야니도 당황할 걸 ㅋㅋㅋ 이번 경기 이기고 랭킹 한 번 확 올랐으면 좋겠다!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지난 플옵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받을만 하지 않냐? 특히 클러치에서 배짱 좋게 넣어주는 거 보면 어우... 그리고 레이커스가 쟤 놓치면 또 다른 대안도 마땅치 않잖아. 시장가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일 듯.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결국 돈 싸움이지 뭐. 선수 노조도 바보는 아닐 거고, 사무국도 밑도 끝도 없이 밀어붙이진 못할 . 근데 솔직히 5년 제한이면 좀 심하긴 했다. FA 의미가 없어지는 거 아니냐?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님 말은 그런데 최근 경기력 보면 내분설 루머가 그냥 나온 건 아닌 것 같음. 빌드업도 그렇고 공격전개도 너무 뻔하고...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 할듯. 믿음직하다기 보다는 그냥 불안한 거 수습하는 느낌이었음 난 ㅋㅋㅋ1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가나 쪽 선수들 압박이 진짜 빡세더라고요. 템포도 엄청 빠르게 가져가고. 솔직히 이젠 아프리카 팀들도 무시 못함. 오히려 피지컬이랑 스피드는 유럽팀보다 더 좋은 경우도 많고요.1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물론 이긴 건 잘했는데 경기 운영이 좀 불안해 보이더라. 위험한 순간이 너무 많았어. 레보스노야니가 타격이 좀 더 좋았으면 고석현 선수 위험했을 수도 있음. 다음 경기 때는 좀 더 안정적인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15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