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리닝 계약 실화냐 ㄷㄷㄷ
2026-06-03 16:12
10,9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커리 리닝 계약 실화냐 ㄷㄷㄷ
오늘 뉴스 보는데 스테판 커리가 중국 리닝이랑 계약했다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 언더아머랑 결별하고 리닝 간다는 게 ㄹㅇ임? NBA 슈퍼스타가 중국 브랜드랑 10년 계약이라니 뭔가 상상이 안 간다 ㅋㅋㅋ 돈을 얼마나 받았길래 가능한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뎀벨레 미친놈 아닌가? ㅋㅋㅋㅋㅋ 해트트릭 ㄷㄷㄷ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감독 욕하는 건 아니겠죠?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근데 얘 이 정도 가치 있음?5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11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1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14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1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2026-06-26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응원도 제대로 된 방식으로 해야죠. 경기장 가서 레플리카나 입고 응원하면 그게 무슨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나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구매해야 진짜 팬 자격이 있는 겁니다.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낭만이라... 요즘 세상에 낭만 찾는 분이 계시네요. 굿즈 하나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는 세상인데 말이죠.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 굿즈부터 챙겨야죠.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스탯이 말해주는 건 맞지. 근데 그거 다 오피셜 기록이잖아? 경기장에서 정품 유니폼 입고 뛰는 선수들처럼, 팬들도 정품 굿즈로 응원해야 진짜 팬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면 그게 무슨 소용이야.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주말 비 너무 아쉬움 ㅠㅠ 야구 없는 주말은 너무 허전하다 진짜... 드림컵 나도 기사 몇 개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는 경기 많더라. 확실히 전 프로선수들 보니까 수준도 높고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이적료는 뭐 그럴 수 있는데, 제발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것만 안 했으면 좋겠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심이지, 레플리카는 좀…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진짜 팬이라면 선수 폼 떨어질 때도 끝까지 응원하는 게 맞죠. 그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 제대로 사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핵심 선수 부재가 아쉽더라도, 다들 오피셜 굿즈는 제대로 갖추고 관전하는 거죠?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경기 흐름에도 방해될 뿐더러 진정한 팬심이 아니죠. 정품으로 제대로 된 팬심을 보여줍시다.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호날두라도 정품 유니폼 없이 그냥 '팬'이라고 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정품 유니폼을 구매해서 입고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주는 거지.3시간 55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