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너 은퇴ㄷㄷ 토트넘이 양민혁 영입한 건 진짜 에바였나... ㅠㅠ
2026-06-04 00:25
12,21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밀너 은퇴ㄷㄷ 토트넘이 양민혁 영입한 건 진짜 에바였나... ㅠㅠ
어제 밀너 은퇴 소식 보다가 문득 양민혁 생각났음. 토트넘 임대 썰 돌았을 때 기대 진짜 많이 했는데, 현실은 1군 진입 실패 예고 기사만 뜨고... 솔직히 K리그에서 아무리 날고 기어도 EPL은 차원이 다른 무대인 거 같음. 손흥민도 어렵다고 작심 발언할 정도면 뭐... 과연 양민혁은 임대 가서 진짜 성공할 수 있을까? 다음 시즌도 쉽지 않을 것 같은데... ㅠㅠ 딴 팀 가서라도 성장하는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9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1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1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타율 보면서 와 이러다 터지나 했는데 어제 만루 싹쓸이 보고 소름 돋았다. 샌프란 감독도 얘한테 뭔가 보고 있는 게 분명함. 타선에 힘 좀 실어주면 진짜 가을 야구 노려볼 만 할 듯.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걔네 원래 저런 경기력 한두 번이 아님 ㅋㅋㅋ 빅찬스 날리는 거 보면 혈압 오르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포체티노가 오면 좀 달라질까 하는 건 너무 희망회로 아니냐? 그래도 손흥민 잘 썼던 건 인정하니까 기대는 좀 해볼 만 할지도?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3천억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잘해도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스탯도 그렇게 압도적인 것도 아니고 그냥 릅신 옆에서 수혜 좀 본거지. 너무 거품 낀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ㅋㅋ 물론 노력은 인정한다.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구걸축구 팩트 ㅋㅋㅋㅋ 진짜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옴. 3위가 문제가 아니라 걍 경기 용 자체가 재미가 없어. 예전에는 그래도 투지라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보이고 쩝...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그거 보고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태곤 원래 수비 잘했잖아요? 작년에도 몇 번 미친 수비 보여준 거 기억나는데 이번에 유독 더 임팩트 있었던 듯. 강백호 타구가 워낙 예리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아무튼 오태곤 덕에 SSG 이겼다고 봐도 무방함 ㄹㅇ.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 예약까진 오바임 ㅋㅋ 작년에도 돈 엄청 썼다고 그랬는데 리그에서 간신히 우승하고 챔스는 광탈했잖아. 돈도 돈이지만 팀워크랑 전술이 더 중요한 거 아니겠냐?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포지션에 지금 선수들도 충분히 잘하고 있음.1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리브스 코어 경쟁력이 없는 건 아님 ㅋㅋㅋ 클러치 때 보여주는 거 보면 깡따구도 있고 슛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2800억이 좀 세긴 해도 레이커스가 리빌딩 생각하면 얘를 중심으로 판 짜는 것도 이해는 간다.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아니 그동안 뎀벨레 드리블은 시원시원해도 결정력은 아쉽다 생각했는데, 어제는 그냥 골 넣는 기계더라. 무슨 일 있었던 건지 궁금함 ㅋㅋㅋ13시간 44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