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닉스랑 스퍼스 선수들 근황 다들 아심? ㄷㄷ
2026-06-04 03:27
12,05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닉스랑 스퍼스 선수들 근황 다들 아심? ㄷㄷ
어제 뜬 기사 보니까 닉스랑 스퍼스 선수들 랭킹 매긴 거 있더라고요. 근데 이게 진짜 웃긴 게 ㅋㅋㅋ 몇몇 선수들 평가가 너무 후한 거 아닌가 싶음. 특히 닉스 특정 선수는 요즘 경기력 보면 그 랭킹에 못 미치는 것 같던데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스퍼스도 마찬가지고. 님들이 생각하는 진짜배기 선수 근황 좀 토론해봅시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4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6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10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10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6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비니시우스 후계자는 무슨... 우리 월드컵 중계권료도 비싸서 허덕이는데, 남의 걱정할 때냐. 월드컵 보러 가는 비행기 값은 또 어쩔 거고... 하아... 넷플릭스 한 달 끊는 것도 벌벌 떨린다.5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심? ㅋㅋㅋ 매케나 잘하는 건 인정인데 토론토가 드래프트 픽 잘 뽑아놓고 망한 케이스가 한두 번임? 일단 두고봐야 됨. 그래도 기대되는 건 어쩔 수 없지 ㅠㅠ2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새 선수 영입 소식이네. 이러면 또 중계권 독점돼서 어디서 봐야 할지 찾아 헤매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이놈의 구독료만 아니었어도 치킨 5마리는 먹을 수 있었는데. 강원 경기도 챙겨보려면 또 뭘 결제해야 할지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이라니... 파산핑 통장으로는 꿈도 못 꿀 일이네요 ㅠ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다 월급 갖다 바치느라 유니폼 살 돈도 없어요. 유니폼 값까지 나가면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어야 할 듯...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하는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흑흑.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손흥민이 해버렸네. 이번 경기 결제하면서 통장이 텅장됐는데, 다음 경기도 또 결제하게 생겼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내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인생은 스포츠 중계료에 저당 잡혔어.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레이커스 우승하고 싶어서 제대로 질렀구만. 근데 리브스가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보면 또 아예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프런트가 비싸도 쓸만하다고 판단했나 보지 뭐.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은 쿠팡플레이로 보나요 스포티비인가요? 아 진짜 돌겠네. 또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죠? 이번 달 스포츠 중계료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었는데... 챔스 결승까지 다 보려면 제 통장 남아나질 않겠네요.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저도 어제 경기 보는데 심장 쫄깃해서 혼났네요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스포티비 결제 안 할 걸 그랬나… 흑흑. 한 달에 구독료가 몇 개인지, 치킨이 몇 마리인지 계산하면 눈물만 나네요.3시간 15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