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복귀, 5년만에 홀러웨이랑 붙는다는데 이거 ㄹㅇ 기대되냐? ㄷㄷ
2026-06-05 03:23
12,3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그리거 복귀, 5년만에 홀러웨이랑 붙는다는데 이거 ㄹㅇ 기대되냐? ㄷㄷ
오늘 뉴스 보니까 맥그리거 5년만에 복귀한다고 난리던데, 심지어 홀러웨이랑 붙는다고 함. 과거엔 개쩔었는데 솔직히 지금은 예전 폼 안 나올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뭔가 옛날 빅매치 느낌은 안 나는데… 그래도 맥그리거 효과는 있지 않을까? 솔직히 그냥 돈만 보고 경기 잡은 느낌도 좀 들고. 다들 어떻게 예상함? 이번 경기 볼만 할까?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 이긴 건 잘했는데, 그게 메시가 없어서 더 잘한 건 아니지 않냐? 상대 팀 전술이나 컨디션도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국대 까내리려고 아르헨티나 경기 핑계 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11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기자가 아니고 최지만 선수 아님? ㅋㅋㅋ 최지만 선수가 최근에 탬파베이에서 샌디로 이적하고 다저스전에서 쐐기타 쳤던 걸로 아는데. 글쓴이 정보 혼란이 좀 있는 듯 ㄷㄷ.31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근데 감독 잘못도 아예 없다고는 못함. 아무리 스타 선수 많아도 그 선수들 활용 못하고 팀 케미 조지면 그게 감독 역량 부족 아니겠냐. 5천억 썼는데 최하위면 ㅋㅋㅋㅋ 이건 감독도 책임 피하기 힘들다 봄.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나는 좀 다르게 보는데. 카와무라 아직 어리잖아? 그리고 일본 농구 워낙 인프라가 좋아서 터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월드컵 예선 대신 팀 훈련 가는 것도 프로 의식으로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너무 색안경 끼고 보는 거 같은데 ㄷㄷ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잉글랜드가 너무 설렁설렁 한 거 아니냐? EPL 올스타급은 무슨 ㅋㅋㅋ 가나가 잘한 건 맞는데, 잉글랜드가 좀 더 집중했으면 압살했을 경기라고 본다. 다음엔 정신 차리고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또 놀리네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대체 누구임? 내가 아는 앤더슨은 UFC 파이터 앤더슨 실바밖에 없는데 그 형이 맨시티를 왜 가 ㅋㅋㅋ 그냥 누가 장난친 거 같음.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자카가 그렇게까지 멸망전 카드인가? 나름 아스날에서 부활해서 로마 가서도 잘했잖아. 첼시 중원에 지금 답이 없어서 그나마 경험 있는 선수 데려오는 건데 무조건 망할 거라고 단정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 포터도 괜히 데려오는 건 아닐 거임.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샤카는 솔직히 좀... 아스날 때 보면 가끔 번뜩이긴 했는데 기복도 심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삽질하는 경우가 많았잖아. 첼시가 지금 급한 게 중앙 미드필더긴 해도 샤카는 영입하면 또 욕받이 될까봐 걱정됨 ㅠㅠ11시간 8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