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혜성 또 메이저리그 콜업이라는데 이거 진짜임? ㄷㄷ
2026-05-30 00:51
15,07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혜성 또 메이저리그 콜업이라는데 이거 진짜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깜놀함 ㅋㅋㅋ 김혜성 또 MLB 콜업됐다는 기사 떴던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2할 타율인데도 꾸준히 부상자 빈자리 메우면서 올라가는 거 보면 진짜 뭔가 있긴 있는 거 같음. 뭐랄까... 근성의 아이콘? 아니면 그냥 운이 좋은 건가 ㅋ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 정도면 진짜 메이저리그에서 자리 잡는다는 표현 써도 되는 거 아니냐고.
솔직히 타율만 보면 좀 아쉽긴 한데, 그도 MLB 구단에서 계속 부를 정도면 수비나 주루 같은 다른 부분에서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거겠지? 특히 유틸리티 플레이어로서의 가치가 엄청 높은 거 같음. 어떤 포지션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주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진짜 든든할 듯. 어제 김도영 유격수 성공하면 몸값 75억이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김혜성도 이렇게 계속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이름 올리면 몸값 엄청 뛰지 않을까 싶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ㄹㅇ.
근데 한편으로는 고우석 선수 얘기가 또 생각남. 얀센 부상인데도 콜업 무산됐다고 하던데, 왜 김혜성은 계속 기회를 받고 고우석은 못 받을까? 아무래도 포지션 차이도 있겠지만, 팀 내에서의 필요성이나 구단의 평가가 많이 다른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샐러리캡 재추진 얘기까지 나오는 마당이라 구단들도 선수 뽑을 때 더 신중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건 사실인 듯. 고우석 선수도 언제쯤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ㅠ
다들 김혜성 선 행보 어떻게 보고 있음? 계속 기회를 받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 기세면 언제쯤 메이저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또 고우석 선수는 언제쯤 콜업될지 다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내 생각엔 김혜성 선수는 진짜 근성 하나로 버티는 것 같음.
솔직히 타율만 보면 좀 아쉽긴 한데, 그도 MLB 구단에서 계속 부를 정도면 수비나 주루 같은 다른 부분에서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거겠지? 특히 유틸리티 플레이어로서의 가치가 엄청 높은 거 같음. 어떤 포지션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주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진짜 든든할 듯. 어제 김도영 유격수 성공하면 몸값 75억이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김혜성도 이렇게 계속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이름 올리면 몸값 엄청 뛰지 않을까 싶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ㄹㅇ.
근데 한편으로는 고우석 선수 얘기가 또 생각남. 얀센 부상인데도 콜업 무산됐다고 하던데, 왜 김혜성은 계속 기회를 받고 고우석은 못 받을까? 아무래도 포지션 차이도 있겠지만, 팀 내에서의 필요성이나 구단의 평가가 많이 다른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샐러리캡 재추진 얘기까지 나오는 마당이라 구단들도 선수 뽑을 때 더 신중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건 사실인 듯. 고우석 선수도 언제쯤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ㅠ
다들 김혜성 선 행보 어떻게 보고 있음? 계속 기회를 받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 기세면 언제쯤 메이저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또 고우석 선수는 언제쯤 콜업될지 다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내 생각엔 김혜성 선수는 진짜 근성 하나로 버티는 것 같음.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1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야니스 보스턴이나 히트 간다고? ㄷㄷㄷ 이건 좀 충격이네... 근데 번드루소바는 ㄹㅇ 재능 낭비의 정점인 듯. 난 그래도 막판에 불꽃 태웠던 선수들이 기억에 더 남더라.18분전
-
[자유게시판] 유파리그 컨퍼런스리그 얘기 나와서 말인데 어제 웨스트햄 경기 본 사람 있음? 모예스 감독 진짜 대단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40분전
-
[자유게시판] 음 백악관에서 경기라... 물론 신기하긴 한데, 격투기가 너무 주류로 편입되는 느낌이라 좀 아쉽기도 하다. 원래 언더독 감성으로 보는 맛도 있었는데 말야. 너무 상업적으로만 가는 거 아닌가 싶음.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클락 첨 들어봄? ㅋㅋ 그래도 우승했으니 이제 메이저 우승자 아니냐? 다음 대회부터 클락 주시해야겠다. PGA 투어 진짜 알 수 없음 ㅋㅋ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9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