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2026-05-30 09:42
14,19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UFC 소식들 개웃기네 ㅋㅋㅋㅋ 백악관 옥타곤 실화임? ㄷㄷ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웃겨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특히 UFC 관련 소식들이 진짜 드라마 뺨치더라. 그냥 단순히 누가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주변 에피소드들이 너무 풍성해서 심심할 틈이 없어.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본 UFC 관련 소식들 좀 가져와 봤는데, 혹시 나 말고도 재밌게 본 형들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일단 가장 충격적인 건 트럼프 전 대통령 뉴스였음. 아니 백악에 UFC 옥타곤을 짓는 중이라니 ㅋㅋㅋㅋㅋ 내달 80살 생일 맞이해서 격투기 대회를 연다는 게 말이 됨? 기사 보자마자 '이거 진짜야?' 하고 두 번 확인했다. 뭐 그 양반이 워낙 쇼맨십이 강한 건 알았지만, 설마 백악관 안에 옥타곤까지 만들 줄이야. 만약 진짜로 거기서 경기가 열리면 누가 출전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그게 합법적으로 가능한 건지도 의문임. 하여튼 스케일 하나는 진짜 남다르다 싶더라.
그리고 한국 팬들한테는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소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음. 기사 제목부터 '한국 격투기 새 얼굴 될까'라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 폭발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들이 UFC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아직 많지 않아서, 새로운 유망주가 나올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이삭 선수가 어떤 스타일의 파이터인지는 아직 자세히 모르지만, 부디 첫 경기 잘 치르고 꾸준히 성장해서 정찬성 선수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응원해야지 ㄹㅇ.
또 다른 국내 선수 소식으로는 '러시' 박보현 선수가 RTU 5 계체 통과했다는 뉴스도 있었음. RTU가 아시아 최고의 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여기 참가하는 선수들 소식도 꾸준히 찾아보게 되더라. 계체 통과가 쉬운 일은 아닌데, 일단 무사히 통과했다니 다행이고 본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한국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란다.
근데 진짜 재밌는 건 데이나 화이트 회장하고 앤더슨 실바의 불편한 신경전이었음. 기사 제목이 “이제 끝났다” 데이나 화이트 VS “내가 UFC 여러 번 구했다” 앤더슨 실바라니 ㅋㅋㅋㅋㅋ 전설과 수장의 불편한 신경전이라는데, 이건 뭐 거의 영화 대사 아니냐.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워낙 입이 험한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 앤더슨 실바는 UFC의 전설 중의 전설인데, 둘이 이렇게 대놓고 싸우는 걸 보니까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또 이게 UFC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더라. 아무리 전설이라도 한물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는 데이나 화이트의 냉정함이 다시 한번 느껴졌고, 앤더슨 실바 입장에서는 자기가 UFC 위상을 얼마나 올렸는데 저렇게 푸대접하나 싶을 수도 있을 듯.
이런 거 보면 UFC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서 그냥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 같은 느낌이야. 경기 외적으로도 이야깃거리가 너무 많고, 선수들 간의 서사나 회장과의 갈등 같은 것들이 계속해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니까. 심지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옥타곤 이야기까지 나오니,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소식들이 나올지 기대될 정도임.
형들은 요즘 어떤 UFC 소식이 제일 흥미진진했어? 아니면 혹시 트럼프 전 대통령 백악관 옥타곤 건에 대해서 뭔가 아는 정보 있는 사람 있음? 진짜로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해프닝인지 궁금하네 ㅋㅋㅋ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LG는 오늘 운이 좋았던 거지 맨날 저러겠냐 ㅋㅋㅋ 다른 팀도 몰아치는 날은 있지만 1회 4홈런은 솔직히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김지우는 솔직히 어느 팀 가도 자기 은 할 거고. 에이스 폼 얘기 나와서 말인데, 난 그래도 안우진이 아직은 KBO에서 제일 위라고 봄. 꾸준함이 깡패임.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건 좋긴 한데, 너무 과대 포장하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사실 엔비디아 입장에선 e스포츠 시장 키우는 게 자기들 그래픽카드 매출이랑 직결되니까 홍보성 발언일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페이커가 대단한 건 맞음.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NCAA랑 NBA는 레벨이 너무 달라서 좀 회의적이긴 함. 물론 명장인 건 인정하는데 바로 우승은 오바 아님? 서부 강팀들 너무 많아서 덴버나 클리퍼스 넘기 힘들 걸 ㅋㅋㅋ9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