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느바 샌안vs오클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예상함? ㅋㅋ
2026-05-30 11:51
13,5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느바 샌안vs오클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예상함? ㅋㅋ
형들 오늘 저녁 느바 샌안이랑 오클 경기 다들 기다리고 있었음? ㄷㄷ 어제 샌안이 오클 제압하면서 서부 컨퍼런스 결승 7차전까지 간다고 하던데, 이거 완전 팝콘 각 아니냐 진짜? ㅋㅋㅋ 저번 경기도 꽤 치열해서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는데, 마지막 경기라니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하다. 샌안 팬들은 어제 승리에 힘입어 오늘도 이길 거라고 기대감 엄청날 것 같고, 오클 팬들도 홈에서 쉽게 질 리 없다고 생각할 것 같은데, 다들 어케 봄?
솔직히 웸반야마 요새 퍼포먼스 미쳤잖아. 어제도 득점 엄청나던데, 미디어 규정 위반으로 경고받았다는 뉴스 봤음? ㅋㅋㅋ 솔직히 관심이 워낙 많아서 생기는 해프닝 같기도 하고, 그만큼 얘가 스타성이 있다는 반증 아니겠음? 괜히 더 관심 가고 그러네. 오클도 끈끈한 수비랑 팀워크가 강점이라 샌안이 쉽게 뚫지는 못할 것 같고, 오늘 진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 같음. 괜히 트럼프 형님까지 닉스 결승 가면 보러 간다고 설레발 치는거 보면 올해 느바는 진짜 대혼돈의 시대인듯. AI 기술 도입해서 판정 논쟁 줄어든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래도 심판 판정은 늘 논란거리 아니었냐 ㅋㅋㅋ
오늘 경기 진짜 명승부 예감인데, 형들은 어느 팀이 이길 것 같음? 그리고 웸반야마 오늘 어떤 퍼포먼스 보여줄지 기대하는 사람?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7차전까지 끌고 온 기세로 이길 것 같긴 한데, 오클 홈 어드밴티지도 무시 못할 것 같아서 예측이 진 힘드네. 다들 오늘 저녁에 치맥 준비하고 느바 시청할 거지? 같이 경기 보고 열띤 토론 함 달려보자고 ㅋㅋ
오늘 경기 예상 스코어 같은 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해주라. 난 샌안이 한 5점차로 이길 것 같음.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클러치 득점 하나 해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ㅋ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솔직히 웸반야마 요새 퍼포먼스 미쳤잖아. 어제도 득점 엄청나던데, 미디어 규정 위반으로 경고받았다는 뉴스 봤음? ㅋㅋㅋ 솔직히 관심이 워낙 많아서 생기는 해프닝 같기도 하고, 그만큼 얘가 스타성이 있다는 반증 아니겠음? 괜히 더 관심 가고 그러네. 오클도 끈끈한 수비랑 팀워크가 강점이라 샌안이 쉽게 뚫지는 못할 것 같고, 오늘 진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 같음. 괜히 트럼프 형님까지 닉스 결승 가면 보러 간다고 설레발 치는거 보면 올해 느바는 진짜 대혼돈의 시대인듯. AI 기술 도입해서 판정 논쟁 줄어든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래도 심판 판정은 늘 논란거리 아니었냐 ㅋㅋㅋ
오늘 경기 진짜 명승부 예감인데, 형들은 어느 팀이 이길 것 같음? 그리고 웸반야마 오늘 어떤 퍼포먼스 보여줄지 기대하는 사람?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7차전까지 끌고 온 기세로 이길 것 같긴 한데, 오클 홈 어드밴티지도 무시 못할 것 같아서 예측이 진 힘드네. 다들 오늘 저녁에 치맥 준비하고 느바 시청할 거지? 같이 경기 보고 열띤 토론 함 달려보자고 ㅋㅋ
오늘 경기 예상 스코어 같은 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해주라. 난 샌안이 한 5점차로 이길 것 같음.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클러치 득점 하나 해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ㅋ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 ㄷㄷ 윔블던 우승하고도 경기력 기복 미쳤네 ㅋㅋㅋㅋ1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1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2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우리팀 얘긴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미쳤지 않음? 초반에 욕 바가지로 먹어서 현타왔는데 부상 복귀하고 폼 올라오는거 보고 울컥했다 진짜 ㅠㅠ 이대로만 쭉 가자 제발!2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인정. 근데 메이저 우승 아니면 시시하다는 건 좀... ㅋㅋㅋ 난 요즘 UFC 하이라이트 찾아보고 있음. 생각보다 볼만한 경기들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 넌 격투기는 안 보냐?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저도 그 뉴스 봤어요 임찬규 멕시코팬이라니 진짜 신기하네요 거기서 엘지 팬을 만날 줄이야 ㅋㅋㅋ 월드컵 현장이라 그런가 별의별 일이 다 있네요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하퍼 미쳤지 진짜 ㅋㅋㅋ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소름 돋았다. 특히 3루타 칠 때 진짜 작정하고 달리는 거 보고 역시 GOAT는 다르구나 싶더라. 이 기세면 MVP는 무조건이고 월시 우승까지 노려볼만 함 ㄹㅇ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팩트임 ㅠㅠ 초반에 타격감 미쳤을 때 보면서 와 얘 진짜 메이저리그 타격왕도 노려볼 만 하겠다 싶었거든. 근데 부상이 너무 아쉽다 진짜. 부상만 아니었으면 어찌 됐을지 궁금하네.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작년에 그 역전 경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그 때도 다 포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터져가지고 막 환호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함. 역시 KBO는 심장 건강에 안 좋은 듯 ㅋㅋㅋ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거 보고 소름 돋았다 ㅋㅋ 이정도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넘사벽 된 거 아니냐? 겜돌이 취급받던 시절 생각하면 진짜 격세지감임 ㄷㄷ1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18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