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샌안 오클 7차전 쌉가능임? ㄷㄷ
2026-05-30 16:02
13,43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샌안 오클 7차전 쌉가능임?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평일인데도 뭔가 스포츠 보기 딱 좋은 날씨 아니냐? 난 퇴근하고 바로 치맥 조지면서 오늘 밤 경기들 싹 다 챙겨볼 생각인데, 다들 어떤 경기 기대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봄. 특히 NBA 서부 결승 7차전 갈 수 있을지가 제일 초미의 관심사 아니겠음?
어제 샌안이랑 오클 경기는 진짜 와...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샌안이 이기면서 3대3 동률 만들었는데, 솔직히 오클 에서 그렇게까지 털릴 줄은 몰랐거든. 초반에 샌안이 팍팍 치고 나갈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콤비가 그렇게까지 잠잠할 줄이야. 듀란트 슛감이 평소 같지 않더라. 야투율이 40%도 안 됐던 거 같은데, 이런 큰 경기에서 에이스가 흔들리니까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이었음.
반면에 샌안은 진짜 노련함의 끝판왕을 보여줬지. 특히 카와이 레너드 이 친구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더라. 공수 양면에서 존재감 미쳤고, 고비 때마다 클러치 득점 해주는 거 보면서 역시 샌안은 다르다 싶었음. 파커랑 지노빌리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듯이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 주는데, 역시 노장들은 다르다 싶었다. 포포비치 감독 작전 타임 때마다 하는 말도 솔직히 뭔 말인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저렇게 차분하게 작전 지시하는데 선수들은 또 그걸 기가 막히게 실행하잖아.
이번 시리즈 보면서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생각도 많이 났다. 최근에 NBA 덩크 시티 사예약 소식도 들리고, 이현중 선수가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뉴스도 봤거든. 솔직히 이 선수는 진짜 NBA에서 보고 싶다. 큰 경기에서 꾸준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멘탈도 강한 거 같고, 슈팅 능력이나 다재다능함은 이미 검증된 거 아니냐. 어제 샌안 경기 보면서 '이현중 선수도 저런 팀에서 뛰면 얼마나 잘할까?' 하는 상상도 해봤다. 괜히 아시아 특별상 싹쓸이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오늘 밤 NBA 샌안이랑 오클 7차전 가면 진짜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오클이 홈 어드밴티지 살려서 올라갈까, 아니면 샌안이 베테랑의 힘으로 서부 결승 뚫을까? 난 솔직히 오클이 홈에서 분위기 반전 시켜서 이길 것 같긴 한데, 샌안이 또 워낙 끈적해서 예측 불가다 진짜.
경기 외적으로도 오늘 트럼프 형님이 고향팀 닉스 NBA 결승 진출하면 직접 보러 간다고 했다던데, NBA에 대한 관심이 진짜 엄청나긴 한 거 같음.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거 보면 참 대단하다 싶다.
아무튼 다들 오늘 밤 뭐 볼 건지, 그리고 샌안 오클 7차전 가게 되면 누가 이길 거 같음? 형들의 촉 좀 공유해 주라. 괜히 혼자 예측하다가 틀리면 현타 오더라 ㅋㅋ
어제 샌안이랑 오클 경기는 진짜 와...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샌안이 이기면서 3대3 동률 만들었는데, 솔직히 오클 에서 그렇게까지 털릴 줄은 몰랐거든. 초반에 샌안이 팍팍 치고 나갈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콤비가 그렇게까지 잠잠할 줄이야. 듀란트 슛감이 평소 같지 않더라. 야투율이 40%도 안 됐던 거 같은데, 이런 큰 경기에서 에이스가 흔들리니까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이었음.
반면에 샌안은 진짜 노련함의 끝판왕을 보여줬지. 특히 카와이 레너드 이 친구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더라. 공수 양면에서 존재감 미쳤고, 고비 때마다 클러치 득점 해주는 거 보면서 역시 샌안은 다르다 싶었음. 파커랑 지노빌리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듯이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 주는데, 역시 노장들은 다르다 싶었다. 포포비치 감독 작전 타임 때마다 하는 말도 솔직히 뭔 말인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저렇게 차분하게 작전 지시하는데 선수들은 또 그걸 기가 막히게 실행하잖아.
이번 시리즈 보면서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생각도 많이 났다. 최근에 NBA 덩크 시티 사예약 소식도 들리고, 이현중 선수가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뉴스도 봤거든. 솔직히 이 선수는 진짜 NBA에서 보고 싶다. 큰 경기에서 꾸준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멘탈도 강한 거 같고, 슈팅 능력이나 다재다능함은 이미 검증된 거 아니냐. 어제 샌안 경기 보면서 '이현중 선수도 저런 팀에서 뛰면 얼마나 잘할까?' 하는 상상도 해봤다. 괜히 아시아 특별상 싹쓸이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오늘 밤 NBA 샌안이랑 오클 7차전 가면 진짜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오클이 홈 어드밴티지 살려서 올라갈까, 아니면 샌안이 베테랑의 힘으로 서부 결승 뚫을까? 난 솔직히 오클이 홈에서 분위기 반전 시켜서 이길 것 같긴 한데, 샌안이 또 워낙 끈적해서 예측 불가다 진짜.
경기 외적으로도 오늘 트럼프 형님이 고향팀 닉스 NBA 결승 진출하면 직접 보러 간다고 했다던데, NBA에 대한 관심이 진짜 엄청나긴 한 거 같음.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거 보면 참 대단하다 싶다.
아무튼 다들 오늘 밤 뭐 볼 건지, 그리고 샌안 오클 7차전 가게 되면 누가 이길 거 같음? 형들의 촉 좀 공유해 주라. 괜히 혼자 예측하다가 틀리면 현타 오더라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46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1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분데스 가서 김민재랑 맞대결하면 개꿀잼이겠다. 근데 이적설은 이적설일 뿐 아니겠음? 아직 오피셜 뜬 것도 아니고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찌라시일 수도 있고.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AI가 승률 예측하는 건 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너무 믿진 마셈 ㅋㅋㅋ 작년에 어떤 팀은 AI 예측 뚫고 올라온 적도 많았잖아. 그래도 분석 데이터 많아지면 보는 입장에선 더 흥미롭긴 하겠다. LCK 화이팅!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고민할 거 뭐 있냐 닥 야구지 임마. 요즘 야구만큼 재밌는 게 어딨다고. 오타니 솔직히 미쳤잖아 타격감. 축구는 솔직히 좀 지루할 때도 많음 ㅋㅋㅋ 내가 저번에 축구보다 잠들어서 리버풀 경기 놓쳤잖아 ㅠㅠ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어릴 때부터 유망주 소리 들었잖아. 피지컬도 좋고 결정력도 괜찮아서 빅리그 가는 건 간 문제였음. 괜히 EPL이랑 분데스에서 노리는 게 아님 ㅠㅠ 우리도 빨리 좋은 애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EPL은 무리 아님? 일본 선수들이 분데스리가는 많이 가도 EPL 직행은 거의 없잖아. 이토 준야도 이적설만 무성하다가 결국 못갔고... 우에다도 아마 찌라시만 존나 돌다가 결국엔 네덜란드나 프랑스 리그 갈 거 같은데 ㅋㅋㅋㅋ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예전에 해외여행 갔다가 한국 야구 유니폼 입은 사람 본 적 있어요 ㅋㅋㅋ 그때 진짜 반가워서 말 걸 뻔 했는데 ㅋㅋㅋ 임찬규 선수 팬도 얼마나 반가웠을까 싶네요 ㅋㅋㅋㅋ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엥? 형 오스트리아랑 경기가 아니라 호주랑 경기였을텐데? ㅋㅋㅋ 뭐 암튼 연속골 기록은 개쩌는거 맞음. 근데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음 ㅠㅠ 아르헨티나 수비가 너무 불안해서...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젠슨 황도 페이커한테 반한 건 아니지. 그냥 유명인이랑 만난 거 가지고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님? 국뽕은 좀 자제하자 임마15시간 15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