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ㄷㄷ 이번 플옵 진짜 미쳤네 ㅋㅋ
2026-05-30 19:13
13,62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ㄷㄷ 이번 플옵 진짜 미쳤네 ㅋㅋ
어제 허리케인즈 경기 보셨음? 진짜 파이널 진출 확정 지으면서 미친 경기력 보여주던데 ㄷㄷ 특히 앤더슨 골리 진짜 멘탈 나갔을 텐데도 선방쇼 지리더라. 위기 상황에서도 집중력 잃지 않고 막아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ㄹㅇ. 이번 플옵 진짜 허리케인즈 우승 가나요?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대박인데? 구로구 근처 사는 친구들한테 물어봐야겠다. 혹시 구체적인 종목이나 참가 자격 같은 거 나왔음? 스타크래프트나 롤 같은 메이저 종목이면 경쟁률 장난 아닐 듯 ㅋㅋㅋ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랭킹 개편한다고 한 게 진짜였네 ㄷㄷ 난 솔직히 찬성임. 미들급에서 아데산야 잡고 챔프 먹은 스트릭랜드 같은 애들 너무 저평가 받는 경향 있었잖아. 이번 기회에 진짜 실력자들 제대로 평가받았으면 좋겠다.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지난주 경기에서 수비진보다 미드필더진이 더 답답했음. 왜 맨날 중앙에서 공만 돌리다가 뺏기고 역습 용하는지 이해가 안 가 ㅋㅋㅋ 활동량도 너무 적고 전방으로 뿌려주는 패스도 실종된 지 오래인 듯 ㅠㅠ 예전엔 그래도 중원에서 압박이라도 잘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돼서 큰일임 진짜.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오타니는 진짜 레전드라고 생각함. 근데 투타 겸업 유지하면서 건강 관리하는 게 진짜 관건일듯 ㅠㅠ 슬슬 나이도 있는데 언제까지 이 페이스 유지할 수 있을까 걱정되기도 함. 한 번 크게 다치면 선수 생활 끝날 수도 있잖아 ㄷㄷ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밀워키는 이제 암흑기 시작이겠네 ㅠㅠ 버틀러랑 아데토쿤보 투맨 팀이면 진짜 동부 완전 씹어먹을 듯. 파이널은 무조건 갈 거 같고 우승도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개소리임 ㅋㅋ AI가 아무리 분석 잘해도 선수 컨디션이나 멘탈 터지는 건 예측 못 함. 작년 롤드컵 보면 압박감에 실수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런걸 AI가 어케 알아? 결국 사람이 하는 게임이라 변수가 너무 많음.6시간 21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