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2026-05-30 22:20
12,75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슬롯 경질각 떴는데, 이거 뻥카 아님?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 올라왔던데, 이거 ㄹㅇ임? 와 진짜 속도감 미쳤다 싶다가도 뭔가 쎄한 느낌 지울 수가 없네. 아무리 성적 부진이라고 해도 부임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경질설이 도는 건지, 아니면 내가 모르는 다른 빅픽쳐가 있는 건지 궁금해서 글 써봄.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솔직히 슬롯 감독이 리버풀 지휘봉 잡고 나서 기대치가 높았던 건 사실이잖아. 클롭 독 후임이라는 부담감도 있었겠지만, 새로운 전술과 젊은 피 수혈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거라는 예측이 많았었지. 근데 시즌 초부터 경기력이 들쭉날쭉하더니, 중요한 고비마다 미끄러지는 모습 보면서 팬들 속 좀 많이 탔을 거야. 특히 챔스 조별 예선 탈락은 진짜 충격이었고. 그래서 경질 얘기도 나오는 건 이해가 가는데, 그래도 이렇게 빨리 칼을 빼든다는 게 좀 납득이 안 감. 구단주도 아니고 부임한 지 얼마 안 된 감독한테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애초에 구단 수뇌부랑 전술 방향이나 선수 영입 문제로 내부 갈등이 엄청 심했던 건가?
개인적으로는 이거 좀 설레발 같기도 함.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도 같이 뜨던데, 슬롯 경질이 진짜 확정된 상황에서 후임 감독을 물색하는 건지, 아니면 언론 플레이로 슬롯 감독한테 압박을 넣는 건지 헷갈리네. 만약 진짜 경질이라면 리버풀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새 감독 찾는 데 시간 좀 걸릴 거고, 다음 시 준비에도 차질 생길 텐데, 과연 이런 리스크를 감수할 만큼 슬롯 감독의 성적이 처참했던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뻥카로 언론에서 간 보는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감독 경질로 팀 분위기 더 망치느니, 슬롯 감독이 알아서 자진 사퇴하게끔 판 깔아주는 그림일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 듯. 형들은 이번 슬롯 감독 경질설 어떻게 보고 있음? 진짜 리버풀이 칼을 빼들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냥 찌라시 수준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다.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줘봐. 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1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1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1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1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2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또? 그거 이미 며칠 전에 뻥이라고 결론 난 얘긴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 가는 사가 어디 떴다는 건지 링크 좀 줘봐. 아니면 누가 단톡방에 이상한 거 퍼다 나른 거 아님? ㅋㅋㅋ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엘지 타선 물 오른 게 아니라 그냥 잠자던 용이 깨어난 거임 ㅋㅋㅋ 작년에도 이랬다가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다를 거 같다. 이번 주 우승 확정각까진 아니어도 승승장구할듯.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근데 막상 가면 또 적응 못해서 죽쓰는 거 아니냐? ㅠㅠ 일본 선수들 유럽 가서 잘하다가도 주전 밀리면 로 망하는 경우 많던데 걱정되네.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강인도 빅리그 간다고 난리쳤었는데 결국 마요르카 갔잖아. 우에다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말고 기다려 보자 ㅋㅋㅋ 일단 오피셜 뜨기 전까진 다 루머일 뿐임.1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고민된다 나도. 오타니 기사 나도 봤는데 미쳤더라 솔직히. 근데 이번에 축구 맨유 경기 존나 중요해서 놓치기 아깝지 않냐? ㅠㅠ 결국 돌고 돌아 둘 다 틀어놓고 한쪽 소리 줄일 듯 ㅋㅋㅋ1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네 팀은 잘나가는구나 부럽다... 우리팀은 왜 맨날 그 모양인지 모르겠음. 선수들은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감독 전술이 너무 답답함 솔직히 ㅋㅋㅋ 이번 시즌도 맘 비우고 봐야 할듯 흑흑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1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공감. 금요일 저녁에 치맥에 스포츠 경기 조합은 과학임 ㅋㅋㅋ 나는 오늘 축구도 볼 예정. EPL 경기 요즘 너무 재밌어서 놓칠 수가 없어.17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