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2026-05-31 03:24
14,72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보고 왔는데, 하베르츠 진짜 미쳤더라. 골 넣는 클라스 보소 ㄷㄷ 해설도 난리났던데, 솔직히 이 정도 폼이면 이번 유로에서 독일 국대도 기대해볼 만 하지 않음? 요즘 국대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는데, 오늘 보니 걱정 싹 사라짐 ㅋㅋㅋ 괜히 첼시가 얘한테 돈 쓴 게 아니었어.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1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류현진도 좀 아쉬웠음. 막판에 집중력 흐트러지는 거 같던데. 다음 경기는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그래야 이기지!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님? AP 통신에 떴다고 다 되는 줄 아네. 지난번에도 듀란트 마이애미 간다고 난리쳤다가 결국엔 남았잖아. 아직은 걍 루머로 보는 게 맞을듯.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뭔 소리야 그거 찌라시라던데? 나도 첨에 보고 심장 쫄깃했는데 보니까 그냥 기자들이 설레발치는 기사라더라 ㅋㅋㅋ 그래도 관심 받는 건 좋은 신호지!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야니스가 마이애미로 간다고? 그건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아직 썰만 무성한 건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걍 떡밥으로 즐겨야지 ㅋㅋㅋ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 거야? 랭킹 개편 소식에 묻혀서 내가 못 본 건가 ㄷㄷ 일단 랭킹은 둘째치고 그 경기 성사되면 무조건 본다. 진짜 UFC는 랭킹도 중요하지만 결국 흥행이 최고 아니겠음? ㅋㅋㅋ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1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1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15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