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말대로 진짜 한국 축구 답 없는거 아니냐? 오늘 경기 봐도 노답임? ㅋㅋㅋㅋ
2026-05-31 13:33
13,81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기성용 말대로 진짜 한국 축구 답 없는거 아니냐? 오늘 경기 봐도 노답임? ㅋㅋㅋㅋ
기성용 형님이 일본이랑 격차 너무 커졌다고 한숨 쉬었다는데 솔직히 맞는 말 아니냐? EPL에 한국 선수 0명이라는데 진짜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오늘 경기 보는데 답답해서 죽을 뻔했다 진짜. 해외파만 믿고 있었는데 이대로 가면 진짜 망하는 거 아님? 니들 생각은 어떠냐?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3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10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1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14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7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20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활용법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와야죠. 짝퉁 입고 와서 선수 걱정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진짜 팬심은 오피셜 굿즈에서 시작하는 겁니다.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로페스가 어제 멀티히트 친 건 좋았는데, 걔 타격폼 보면 솔직히 좀 불안 불안함. 타격왕은 시즌 전체를 봐야 하는 건데, 후반 갈수록 체력 떨어지면 타율 유지 못할 수도 있음. 이정후는 꾸준함이 강점이라 난 이정후에 한 표 던진.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의 매력에 빠지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지. 경기장에선 정품으로 제대로 된 응원 보여주자.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맞는데 KBO 최초는 아님 ㅋㅋㅋ 1999년에 해태가 롯데 상대로 1회에 5홈런 친 적 있음. 그래도 LG가 이렇게 폭발하는 거 보면 올 시즌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ㄷㄷ3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축구 실력이야 둘째치고, 경기장에 가서 보면 선수들 오피셜 유니폼은 다들 제대로 입고 응원하는지 모르겠네요. 공을 잡고 안 잡고 이전에, 최소한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진짜 팬으로서의 예의가 아니죠.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부터 제대로 갖춰야 진짜 팬 아니겠어요?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승격팀 소식 들고 오는 건 좋은데, 이런 흥분 속에서도 정작 본인 유니폼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진짜 팬이지.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면서 팀 사랑 외치는 건 좀 아니라고 본다.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페레이라 멘탈이 문제인 건지 뭔지 모르겠음. 라이트헤비에서도 챔프 먹고나서 좀 쉬어야겠다고 하더니 이번에도 이러네 ㅋㅋㅋ 이러다 진짜 은퇴하는 거 아니냐? 타이틀전만 끝나면 영혼 탈곡되는 느낌인가 ㄷㄷ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 글 보니까 갑자기 몇 년 전 우리팀 생각나네 ㅠㅠ 그 때도 전력상 절대 이길 수 없는 경기였는데 주장 멘탈 터져가지고 그대로 개털렸었지. 오늘 언더독 팀은 주장 역할이 진짜 중요할 듯. 잘 버텨주길 바란다!4시간 42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