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손흥민 미쳤더라 ㅋㅋㅋㅋ
2026-06-01 05:22
14,3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손흥민 미쳤더라 ㅋㅋㅋㅋ
어제 트리니다드전 봤냐? 와 진짜 손흥민 두 골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조규성도 멀티골 넣고 완전 공격력 폭발했더라. 솔직히 월드컵 고지대 적응이니 뭐니 걱정 많았는데, 어제 경기 보니까 기우였던 듯. 이대로만 가면 월드컵 기대해 봐도 될 것 같다. 다들 어제 경기 보고 느낀 점 있으면 댓글 좀.
-
[축구 이야기] 내 이럴 줄 알았다니까, 이강인 결국 독박 축구 확정이네!6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결국 홍명보 감독, 이강인 선발 제외하네. 당연한 수순이었지.10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아틀레티코 행? 다들 예상 못했어?2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타선 미쳤더라 ㅋㅋㅋ2026-06-24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조기 교체?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2026-06-24
-
[축구 이야기] 결국 호날두가 해낼 줄 알았다니까?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한범 프리미어리거? 난 진작에 알았지!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내가 진작에 이럴 줄 알았다니까?2026-06-23
-
[축구 이야기] 내가 어제 첼시 경기 보지 말라고 했잖아. 새벽에 일어나서 볼 필요 없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 굳이 챙겨 보려는 사람들 보면 참 안타깝다니까. 결국 이렇게 될 줄 누가 몰랐겠어.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21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내가 뭘 했어. 스탯이 다 말해주는데.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미리 말해줄 걸 그랬나.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가 뭐라고 했냐.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어. 축구 보는 거 마음 편할 날 없을 거라고 누누이 말했잖아. ㅉㅉ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누누이 말했잖아. 결국 축구는 손흥민 같은 월드클래스 한 명이 다 하는 거라고. 엘버스베르크? 흥민이가 있었으면 진작에 우승 트로피 들었을 일이지 뭐. 안 봐도 비디오였어.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야 이럴 거면 그냥 K1, K2 리그만 하고 K3는 그냥 따로 독립 리그로 운영하는 게 낫지 않냐? 승강전이라는 이름만 붙여놓고 막아버리면 누가 K3 경기 보겠냐. 진짜 K리그2 팀들도 K1 승격 못하는 거 아니여? 불안하네.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누누이 말했잖아. 결국 국대 에이스는 손흥민이라고. 어린 선수들 잘하는 건 당연히 좋지만 결국 큰 경기에서 보여주는 건 경험 많은 선수들이지. 이렇게 될 줄 알았음.3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이강인 선수는 진작에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음. 슛돌이 시절부터 예견된 일 아니겠음? 괜히 에이스가 아니지. 거봐, 내 말이 맞잖아.4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손흥민 스탯이 이렇게 좋다고 내가 몇 번을 말했어? 다들 내 말 귀담아듣지 않더니 이제야 이런 글이 올라오네. 난 진작에 알고 있었지.6시간 48분전
댓글목록3
낫보기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