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송야동 피게레도전 보심? 밴텀급 춘추전국시대 ㄹㅇ 개꿀잼 예상 ㅋㅋㅋ
2026-06-01 10:11
13,12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송야동 피게레도전 보심? 밴텀급 춘추전국시대 ㄹㅇ 개꿀잼 예상 ㅋㅋㅋ
어제 UFC 송야동 vs 피게레도 경기 다들 보셨나요? 와 진짜 송야동 미쳤던데요.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 좀 걱정했는데,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네 ㄷㄷ. 요즘 밴텀급이 워낙 쟁쟁해서 누가 치고 올라올지 감도 안 왔는데, 송야동이 이렇게 확실하게 자기 존재감을 각인시키면서 진짜 밴텀급 판도가 완전 뒤집힐 각 아니겠어요? 이거 앞으로 밴텀급 매치업들 진짜 개꿀 예약입니다 ㄹㅇ.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송야동이 단순히 피지컬만 좋은 게 아니라, 전략적인 부분에서도 엄청 성장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피게레도가 워낙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능해서 쉽지 않을 거라고 봤거든요. 근데 송야동이 노련하게 거리 조절하면서 피게레도 장점 다 지워버리고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는 게 인상 깊었어요. 특히 그 날카로운 카운터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피게레도가 방심하고 들어올 때마다 정확하게 꽂아 넣는데, 와 이건 진짜 탑 컨텐더 수준의 경기력이었음. 이제 탑 5안에는 무조건 들겠네요.
이러면 이제 밴텀급 판이 진짜 예측불허가 됩니다. 션 오말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코리 샌드헤이건 등등 다들 쟁쟁한데, 송야동까지 치고 올라오니 누가 누구랑 붙어도 명경기가 나올 것 같아요. 다음 매치업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송야동 vs 코리 샌드헤이건 보고 싶음. 둘 다 타격 베이스라 난타전 나오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 듯 ㅋㅋㅋ.
아무튼 송야동이 이번에 제대로 포텐 터뜨리면서 밴텀급 벨트 경쟁이 더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이러면 경기 보는 팬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개이득이죠 ㅋㅋㅋ. 다음 UFC 밴텀급 경기들 벌써부터 설레서 잠이 안 오네요 ㅠ. 다들 이번 주말 UFC 경기 예상 한번씩 풀어보는 거 어때요?
솔직히 이번 경기 보면서 송야동이 단순히 피지컬만 좋은 게 아니라, 전략적인 부분에서도 엄청 성장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피게레도가 워낙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능해서 쉽지 않을 거라고 봤거든요. 근데 송야동이 노련하게 거리 조절하면서 피게레도 장점 다 지워버리고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는 게 인상 깊었어요. 특히 그 날카로운 카운터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피게레도가 방심하고 들어올 때마다 정확하게 꽂아 넣는데, 와 이건 진짜 탑 컨텐더 수준의 경기력이었음. 이제 탑 5안에는 무조건 들겠네요.
이러면 이제 밴텀급 판이 진짜 예측불허가 됩니다. 션 오말리, 메랍 드발리쉬빌리, 코리 샌드헤이건 등등 다들 쟁쟁한데, 송야동까지 치고 올라오니 누가 누구랑 붙어도 명경기가 나올 것 같아요. 다음 매치업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송야동 vs 코리 샌드헤이건 보고 싶음. 둘 다 타격 베이스라 난타전 나오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 듯 ㅋㅋㅋ.
아무튼 송야동이 이번에 제대로 포텐 터뜨리면서 밴텀급 벨트 경쟁이 더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이러면 경기 보는 팬들 입장에서는 무조건 개이득이죠 ㅋㅋㅋ. 다음 UFC 밴텀급 경기들 벌써부터 설레서 잠이 안 오네요 ㅠ. 다들 이번 주말 UFC 경기 예상 한번씩 풀어보는 거 어때요?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1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호수비도 그렇고 타격도 그렇고 진짜 매일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보게 된다니까 ㅋㅋㅋ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떠나서 야구 자체를 너무 재밌게 만들어줌. 이대로 쭉 가면 올스타전도 볼 수 있는 거 아님?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비니시우스가 그렇게까지 대단한가? 난 솔직히 좀 거품 끼도 있다고 봄. 물론 잘하긴 하는데 너무 빨아주는 경향이 없잖아 있는 듯 ㅋㅋㅋ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글쓴이 말이 맞음 ㅋㅋㅋㅋ 스튜어트가 에이스는 아니어도 팀에 필요한 역할 제대로 해줬는데 이걸 또 트레이드하냐. 이 팀은 진짜 답이 없다. 다음 시즌도 어차피 플옵은 물 건너갔네 ㅠㅠ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잉글랜드랑 우리는 좀 다르지 않나? 잉글랜드는 피지컬이랑 스피드 자체가 우리랑 차원이 다르잖아. 솔직히 국대 경기 요즘 좀 답답했는데 오늘만큼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치맥은 못 참지 ㅋㅋㅋㅋ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어제 고석현 경기 보셨구나. 막판에 레보스노야니 KO 직전까지 갔다가 살아나는 거 보고 심장 쫄렸잖아요 ㅋㅋㅋ 진짜 팝콘각 제대로였음.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를 수도 있지 않나요? 제임스랑 라이스 부상이라도 스쿼드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ㄷㄷ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는 거 같은데요? 월드컵은 변수가 많아서 쉽게 예측하기 힘들죠.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폼 미친 건 ㅇㅈ이지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걔 아니었으면 후반 내내 질질 끌려가다 비겼을 거 같음. EPL에서도 저 정도로 공격적인 풀백 몇 없을 텐데 진짜 탐나더라.1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인터뷰 나도 봤는데 ㅋㅋㅋ 뭔가 씁쓸하면서도 웃겼음. 근데 브런슨은 진짜 매 경기마다 성장하는 게 보여서 응원하게 됨. 오늘 막판 플레이는 진짜 심장 쫄깃했다. 지리더라.16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